찾아도 찾아도 끝판왕 : 집중력 미로찾기 101 찾아도 찾아도 끝판왕
매튜 스캇 지음 / 한빛에듀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미로탈출 워크북 중 한빛에듀 집중력 미로찾기와 창의력 미로찾기

북이 나왔는데 7세 아이의 눈높이에는 집중력 미로찾기101이 좀 더 쉬워서 그 워크북부터

풀었어요

미로찾기 하나를 완성할 때마다 성취감을 느껴서 그런지

너무 재밌게 활돌하고 매일 매일 꾸준히 하면서 재밌게 하고 있어요!


 

주제들이 있는 미로찾기 그림도 재밌어했고

생각보다 촘촘한 칸들이 탈출하기 어렵게 되어 있어서 

여러번 시도해서 해결한 경우들이 많았어요 

길이 잘못 가도 괜찮다고 하는 막둥이의 말이 참 좋더라구요

다시 하면 찾을 수 있다면서 여러번 시도하면서 도착지점까지 왔는데

그 하나의 성공 경험이 계속 하게 만드는 집중력도 키웠고 성취감도 느끼게 해줘서 좋았어요


 

난이도도 별 한개부터 3개까지 다양해서 난이도도 다양하게 시도해볼 수 있다는 점도

너무 좋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