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국어 3-1 (2021년) -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 동아 백점 시리즈 (2021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0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동아출판 백점 국어를 만난 예비 초등 3학년!

 

겨울방학 학기 전 예습을 백점 국어로 시작합니다!!!

 

 

 

동아출판 문제집은 처음인 우리 둘째!

 

특히 초등 3학년부터가 본격적인 초등의 시작이라고 알았던 녀석이라서

 

교과서를 받아온 날  먼저 국어책을 펼쳐보고 한번 읽어보기도 했어요!

 

 


 

특히 책읽기가 중심이 되어야한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교과서 지문이 나온 책들은 3월 학기 시작 전까지

 

도서관에서 한권씩 읽기로 하고 읽었던 책들을 하나씩 표시해봤어요!

 

교과서 개념, 독해, 교과서 문법. 단원평가로 한 단원들을 꼼꼼히 풀어가는 구성이

 

참 좋더라구요

교과서 어휘 부분도 체크하고  개념 부분도 꼼꼼히 풀었어요!

 

한자어가 기반이 된 우리 말들은 이제 한자를 잘 알아야한다는 걸 잘 알고 있는 아이라서

어휘부분도 이제는 모르는 단어들이 나오면

체크해보곤 해서 이젠 익숙하게 이 부분도 점검을 하더라구요!

개념부터 꼼꼼히 풀고, 한자도 따라쓰면서 완성했어요!

 



 

매일매일 풀 수 있겠냐고 물었더니 확실히 어렵지 않고 좋았다고 해요!

 

교과서를 읽어가면서 같이 문제를 풀어갈 수 있어서 확실히 좋았답니다

 

서술형 평가, 기말 학업성취도 평가와 같이 각 단원을 마무리하면서

 

같이 활용해 볼 수 있어서 구성 역시 동아출판사! 확실히 도움이 돼서 참 좋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