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귀신 지도책 꿈터 지식지혜 시리즈 67
페더리카 마그랭 지음, 로라 브렌라 그림, 김지연 옮김 / 꿈터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계 귀신 지도책>

페더리카 마그랭 글 / 로라 브렌라 그림

김지연 옮김 / 꿈터 | 201981일 출간

 

 

<세계 귀신 지도책>

귀신~~ 울 애들은 무서워 하닌깐~~

생각을 하지 않고 있었는데

최근에 방송한 호텔 델루나에 푹 빠진 막내가....

엄마 서평 신청해줘요... 귀신에 대해 알고 싶어요??”

너 귀신 무서워하잖아~ 그래서 깜깜한 영화관도 싫어해서 영화 보는것도 싫어하잖아??”

아니예요....호텔 델루나를 봤더래서 귀신 이젠 무섭지 않아요...그냥 더 알고 싶은데??”

그래서 허니에듀에서 서평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어요


 

 


 

호텔 델루나......특수분장의 귀신도 나오지만...아이유 같은 귀신이 있으면

무섭지 않지.... 너무너무 예쁘지....<세계 귀신 지도책>에도 예쁜 귀신이

몇 있는거 같지?? 어디 함 볼끼??

했더니....세 녀석이 번갈아가면서..무릎위에 두고....

보면서 아는 귀신이라며 모르는 귀신이라며....

초딩과 중딩이 경쟁하듯 책을 읽었답니다...

 

 


 

<세계 귀신 지도책> 아주 많은 귀신들도 있고 괴물도 있는데

제목 위에 공포주의전혀 공포스럽지가 않더라구요

유령 사냥꾼 반헬싱....“오싹오싹 괴물과 유령을 소개합니다

소개도 하고 물리치는 팁을 알려주기 위해 읽는 방법도 친절하게 알려주네요

 

 

차례 유럽,신화, 중동, 아시아, 일본요괴, 아프리카,북아메리카, 중앙/남아메리카, 호주, 마지막 도전, 해저괴물, 유명한 인물 유령들의

출몰지역과....특징!!! 생김새가 그림과 간략하게 요약되어 있어요


   

 


 

여기서 일본요괴....왜 일본 요괴만 별도지???

우리나라도 다양한 귀신이 많은데....도깨비만 소개하고 있지??

작가님이 우리나라 귀신에 대해 잘 모르나보구나....

어렸을 때 변소귀신 빨간 종이를 줄까~~~~?? 파란종이를 줄까~~~??”

전설의 고향에서 내다리 내놔귀신이 참 무서웠는데....

그 외에도 많았는데

왜 우리나라 귀신들은..... 많이 없는거냐??

하면서 살짝 서운 섭섭하더라구요


 

   


 

그리고....아이들은

트롤....여기서는 못생겼지만 겨울왕국의 트롤은 귀엽던데..

드라큘라와 뱀파이어는..... 몬스터 호텔을 통해 재밌게 봤더래서

드라큘라와 뱀파이어는 자신있게...안다고 말하네요



   

신비아파트, 요괴워치에서 봤던.... 귀신과 요괴들을 생각하며

아이들은 애니매이션과 비교 하며 보는 재미,

엄마는 영화나 드라마를 비교하면서 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호텔 델루나>로 워밍업을 하고 이젠 조금 컸다고 무섭지 않다고 하네요

귀신이나 괴물이....그림이 무섭지 않게 그려졌다네요..

그리고 반헬싱이 알려주는 귀신과 괴물들을 물리치는 방법이 있어서~~

물리치는 방법이.... 통한다고 생각할까요???

정말 정말 귀신을 만나면 물리치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을까???

귀신이 사람보다....엄청 빠를 것 같은데....

여기까지 생각은 하지않는 듯.....하네요

   

 


 

세계 지도에 나라별 출몰지역이 한눈에 볼 수 있어서...

만나고 싶다면...귀신이 출몰 지역으로 여행을 한다거나...

귀신을 만나길 싫다면 피해 갈 수 있도록....도와주는 안내서 같네요

귀신과 괴물을 무서워하지 않고....

뜯어볼 수 있는 재미있는 시간이 되었네요

 

 

 

 

#꿈터#추천책#세계귀신지도책#허니에듀서평단#허니에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