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찰리 9세 3 - 유령 일기의 비밀을 풀어라! - 하 만화 찰리 9세 3
레온 이미지 지음, 강철 페이 그림, 김진아 옮김 / 밝은미래 / 2019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만화 찰리 9_유령 일기의 비밀을 풀어라!()>

레온 이미지 원작 / 강철 페이 그림 / 김진아 옮김
밝은미래 | 2019년 5월 2일 출간

전 세계 7000만 부, 베스트셀러 추리동화
생생하고 더 알찬 추리만화로 대변신!
“과학적 추리로 미스터리의 비밀을 밝혀라!”

 

유령 일기의 비밀이 드디어 풀리는

<만화 찰리 9세_③ 유령 일기의 비밀을 풀어라!(하)

만화 찰리 9세를 받은 날~

아이들 하교 전이라 빨리 읽어야겠어!!!

다른 책을 읽고 있었는데

아이들에게 만화 찰리9세를 뺏길까봐

에어캡 봉투를 개봉후 앉은 자리에서 읽었어요~ ^^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엄마도 좋아하게된 중독성이 강한

<만화 찰리9><추리동화 찰리9>시리즈!!! 최애가 되었어요

 

완전체된 만화 <만화 찰리 9_유령 일기의 비밀을 풀어라!()>까지

포함해서 갖고 나와 1권부터 다시 읽기

다시 읽어도 재밌나봐요~~

피아노 레슨 시간이 다가오는데

갈 생각을 안하고 잠깐의 소동이 벌어졌어요 먼저 읽겠다는 녀석들 때문에~

그러다 교통정리를 하네요

2권이 기억나는 녀석이 3권을 읽고

기억이 희미한 녀석들은 1,2권을 나눠 읽고 3권을 순서대로 읽겠다고

엄마의 개입없이 정리가 되어 다행이였어요~

그 만큼 <찰리9>시리즈를 최애하고

있는 고학년과 중딩이예요

추리면 추리 재미면 재미~~거기에 오싹오싹까지

추리만화는 재미가 더 많아요....보는 재미....

캐릭터의 다양한 표정 변화!!

 

 

 

 

 

 

특히 과장된 얼굴 표정이....아이들이 읽으면서... 큭큭큭

그리고 추리를 위해.... 카드를 갖다대며 확인하는 재미

답이 궁금한데 알아보려는데 탐정카드가 어딨냐며 찾는데....

그게 어딨긴 어딨니??? 너가 손에 들고 있잖니??

재밌게 읽다보니 손에 들고 있는 탐정카드를 인지 못하는 일이 생길정도로

찰리9세 만화와 추리동화 시리즈...

모를정도로 집중해서 읽는 아이들...

오전에 애들 오기전에 읽으며 엄마도 큭큭...

역시 <찰리9>~

 

2권에 이에 헤이베이 저택에 갔다가 혼비백산하며 돌아온 도도와 푸유!!

후사와 팅팅도 집으로 돌아갔다고 생각했지만 아니라는걸

알고 다시 헤이베이 저택으로 돌아가서 팅팅과 후사를 만나서

헤이베이의 눈과 아기 울음소리의 미스터리를 해결할 수 있을까???

아기 울음소리의 비밀.....너무나 잔인한 모습에.....

찰리 9세 추리동화로 읽을때와 만화로 볼 때~~

느낌이 확실하게 다르네요~~

 

 

 

붉은 피로 얼룩지고 가죽이 벗겨진 모습을 만화로 보니~~

끔찍했어요.... 추리동화는 읽으면서 그 부분은 상상하기 싫어서 대충서인지

추리동화보다 아기울음소리가 나는 이유를 그림으로 보니~

보고 싶지는 않았어요....그러면서 유령일기장의 비밀을 풀고보니.....

잔인한 범죄와 그 범죄를 밝히고자 했던 유령일기장!!!

자신들의 범죄를 은폐하기 위해 폭탄을 설치한 범죄자들...

 

 

 

자신들만 도망칠 수 없다며 생명을 구하려고 했지만 경찰관들에게 끌려나오는데 그 자리에 찰리9~~남아 있는데 <찰리9>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건지?? 그러다 폭발물 더미 속에서

~~~!! 하고 나타난 <찰리9>... 결과를 알고 있는데도

책장을 넘기며 다은 페이지가 어떤 그림으로 가득할까???

하며 책장 넘기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도도와 도도탐험대 친구들 눈물 콧물.... 흘리는 모습이 어찌나 웃기던지

그런후... 다시 앙숙이 되어 있는 도도와 찰리9세

완전체가 된 <만화 찰리 9_유령 일기의 비밀을 풀어라!()>를 처음부터 다시 읽어도 재밌다며 다시 읽기하는 울 집 애들...

추리동화를 읽었음에도...다음 편 만화 찰리9세 공포의 마녀 가면 ()도 읽고 싶다며.... 출간일이 기다려진다고 하네요

 

그리고 <도도 탐험대의 끝나지 않은 모험> 코너에서 모험은 계속되는데

신기한 야간 시력을 읽으며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다며 쪼로록 달려와

이야기 하며 새로운 상식을 알았다며 뿌듯~~

이러니 <찰리9> 시리즈를 최애 할 수 밖에...없다는거죠

 

 

 

     #밝은미래 #만화찰리9#추리만화#유령일기의비밀을 풀어라!(하)#허니에듀서평단 #허니에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