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이 푸, 신나는 하루를 시작해 곰돌이 푸 인성동화 1
캐서린 하프카 외 지음, 디즈니 스토리북 아티스트 그림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곰돌이 푸, 신나는 하루를 시작해

 

디즈니 곰돌이 푸..... 와 친구들을 모르는 사람은 없죠??

우리 아이들도 디즈니 캐릭터는 알고 있지만 엄마가 알고 있는

곰돌이 푸와 그 친구들에 대해서는 잘 몰라요~

스티커에 있는 디즈니에 나오는 캐릭터라고 어렴풋이 알고 있네요

디즈니 공주시리즈는 접했지만 곰돌이 푸는 캐릭터 상품으로만 만났어요

 

그러다 어느날 에세이 집에 귀여운 곰돌이 푸가 너무 귀엽다며 도서관에서 데려와 집에서 읽고 싶다는 막내 덕분에 곰돌이 푸는 같지만 다른 책을 읽었더랬죠 그 내용을 모두 이해했을지....

 

곰돌이 푸~~ 예전에 티비에서 만났던 곰돌이 푸와 친구들이 많이 생각나고 그때 곰돌이 푸와 친구들의 성우 목소리가 ..... 책을 읽는 동안 들려오는 듯한 착각이 될 정도였어요~~

 

곰돌이 푸, 신나는 하루를 시작해~

인성동화로 도전,인내,용기,자립 4가지의 주제로 곰돌이 푸와 친구들의 이야기로 다뤄져있어요

    

 

도전- 곰돌이 푸의 새로운 일 찾기

누구에게나 도전은 쉽지 않겠죠??

곰돌이 푸가 새로운 일을 찾고 새로운 일을 친구의 도움으로 도전해 봅니다

실수투성일 수도 있고, 열심히 하지만 결과는 다를 수 있지만 새로운 일을 통해 경험을 하며 즐겁다는 걸 알게 되죠

도전하는 곰돌이 푸가 우리 집 막내가 많이 닮은 것 같아요

새로운 일을 어려워 했다가도 경험한후 즐겁게 하는 막내~

도전을 두려워 하지만 이젠 도전도 즐길 수 있다는걸 알게 되었다는

그리고 새로운 도전도 좋지만 맛있는 음식을 먹는건...즐겁다는

막내와 곰돌이 푸가 닮은 꼴....ㅎ ㅎ 그래서 둘다 귀여워요

 

 

   

 

 

인내- 귀찮게 하지마

래빗은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을 좋아해요~

하지만 친구들이 오면.....정리된 것을 모두 헤집어 놓아서

화가나고 짜증이나요 하지만 친구들이 나쁜 마음으로 그런게 아니라는걸 알기에 인내하며 친구들의 마음을 헤아리는 래빗!!

    

 

용기 - 피글렛은 용감해

그림자, 무서운 꿈, 소리에도 무섭지만 친구의 도움으로 친구들과 함께 좋아하는 생각을 하며 무서움을 이겨내려고 노력해요

친구들이 없는 폭풍우 속에서....무섭지만

이요르를 돕기 위해 용기내는 피글렛~~

좋은 친구들이 있어서 용기를 낼 수 있어요

 

 

    

 

자립- 루는 할 수 있어

 

티거 처럼 높이 뛰고 싶고 나뭇가지에 혼자 매달리고 싶지만 키가 작고

몸집이 작어서 혼자서는 어려워요

몸집이 크고 키가 컸으면 하는 루!!

하지만 쓸모가 많아 보이는 막대기를 발견하고 좋은 방법을 찾은 루

이젠 친구들의 도움 없이도 혼자서도 할 수 있어요

친구들도 기뻐하고 루의 생각에 감탄해요

 

  

  

 

곰돌이 푸는 물론 마음이 따뜻한 친구들이 나와서 따뜻한 마음을 통해 나를 사랑하는 방법을 알 수 있어요 나를 사랑하는 방법을 알고난후 친구를 이해하고 사랑하는 이야기 <네가좋으면나도좋아> .<우린멋진친구들이야>  시리즈가 기다리고 있네요 같이 읽으면 좋을 것 같아요

곰돌이 푸와 함께 나를 사랑하고 친구를 사랑하는 법 알아가는 소중한 시간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어

른이 된 엄마에게도 곰돌이 푸를 다시 만날 수 있어 좋은 시간이 되었어요

 

 

 

 

    

 

 

#주니어RHK #곰돌이푸인성동화 #곰돌이푸신나는하루를시작해 #인성동화 #허니에듀 #허니에듀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