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 캐슬 Learning Castle Junior D SET Learning Castle Junior D
Language World / 2011년 12월
평점 :
절판


 

 

우리 앵두는 책을 많이 읽는 편이지만,

정독중심의 무언가를 제대로 완성하고픈 마음이 들었어요.

 

물론 다독도 중요하지만 한권을 제대로 보는 것도

우리나라의 입학사정관제와 맞물려

필수불가결한 요소라는 생각에 많은 고민을 했답니다.  

 

그러다가 만나게 된 [언어세상]의 Learning Castle 

정독 중심의 온.오프 통합 영어학습프로그램~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만난 듯한 신선함이었어요!

 

 

4단계 주니어 레벨 D

(미국 초등학교 1~2학년 수준의 리딩레벨)

 

영어도서 + 워크북 + 오디오 cd + 온라인학습권

 

 

이전에 보지못했던 상상 그 이상의

완벽한 영어 독서 마스터 프로그램으로

볼수록 가치를 더하는 시스템이었답니다.

 

 

 

책과 워크북이 있어서 우선 기존의 학습방식대로

책을 읽은 바탕으로 문제풀이가 가능하구요.

 

 

 

오디오 cd와 하이브리드 형식의

온라인 학습권을 겸할 수 있어서 새로운 차원의

리딩트리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Boomer의 오늘 이야기는 이사가는 날이랍니다.

사람에게도 "이사"라는 것은 환경의 변화와 함께 혼란스럽지요.

그런데 전혀 알지 못하고 이사를 가는 Boomer의

마음은 과연 어떴을까요?

 

울 앵두의 말에 의하면 "아닌 밤중에 홍두깨"라네요. ㅎㅎ

 

 

 

앵두는 어렴풋이 3년전 이사날을 기억하면서

이사짐센터의 큰 박스와 사다리를

생각해내었어요.

 

 

 

 

Boomer의 입장에서 본 이사하는 날~

제목처럼 Boomer's Big Day였답니다.

 

새로운 환경에 조금씩 편안하게 적응해가는

그의 잠자리 모습에서 우리도 한바탕 큰일을 치루고

조용히 휴식을 취하는 듯한 기분을 느껴게 되네요.

 

 

 

 

>>> 배운 내용을 꼼꼼히 정검 : 워크북 풀기 <<<

 

 

 

 

 

주제 의식을 가지고 문제를 접근해서 풀다보면

원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어서 의미있고, 뿌듯하답니다.  

 

 

1. Vocabulary Part

 

 

 

 

 

2. Reading Part

 

 

 

 

3. Speaking Part

 

 

 

4. Writing Part

 

 

 

상상의 나래를 펴고,책을 통해 문장력도 키워보는 시간들~

소중하고 반복학습을 통해 자연스레

영어랑 친해지고 자동 암기되는 효과도 돋보이네요.

 

 

 

 

 

 

 

>>> 리딩캐슬과 즐겁게 친구되기 <<<

 

 

두눈을 똘망거리며 컴퓨터친구랑 영어놀이에 푸욱빠진

우리 앵두야~ 그렇게 재미있니? *^^*

 

 

 

주니어 D단계의 3번 Boomer's big day를 클릭!

 

 

이전에 배운 내용들을 총 마스터하는 프로그램이 뜨네요.

(Vocabulay, Listening, Reading, Speaking, Writing)

5대 영역을 쉽고 즐겁게 즐기면서 달리는 영어~

 

 

 

 

 

아바타와 성적표

그리고 스티커 모으기 등등

 

아이들의 흥미와 집중도를 고조시키기 위한

요즘시대 아이들에게 맞는 컨텐츠를 제공해서

즐겁고 신나게 학습할 수 있는 배경을 만들어주네요.

 

 

 

 

학교에서도 스티커 모으기로 우등상장을 탄 앵두~

영어에서도 최고가 되기 위한

성취욕은 자기주도적인 영어학습을 하기 위한 도화선이 됩니다.

 

 

1. Vocabulary Part

 

 

 

 

단어를 다각도로 여러번 반복하고 원어민의 clear한 발음으로

듣고 따라하다보니 저절로 외워지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되었어요.

 

 

 

2. Reading Part

 

 

 

 

 

 

 

 

>>> 네이버카페를 이용해보세요1 <<<

 

http ://cafe.naver.com/learmingcastle

 

 

 

다양한 자료들이 첨부되어 있어 워크북 활용하는데,

아주 유용하게 쓰인답니다.

 

 

 

 

>>> 독후활동 1 (drawing) <<<

 

 

 

 

Image new house to move and draw the picture about it!

 

새집으로 이사갔다는 가정하에

자유롭고 즐겁게 미술활동놀이로 표현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앵두*버찌는 독서를 통해 얻어지는 만족과 함께

즐거운 독후활동과 연계하며

릴렉스한 시간도 가지며 책과 함께 자라나네요.

 

 

 

 

 

 

 

수영장과 맛난 과자가 가득한 앵두캐슬로 이사가고 싶다네요.

 

맘이 좀 아팠어요.

아토피가 있어서 과자를 잘 못먹는데,

얼마나 먹고 싶었으면 과자집을 꾸몄을까? 하고요...

워터피아가 있는 멋진 집 기대되네요.

 

 

 

울 버찌의 새집은 알콩달콩 우리 토끼가족 4명이

사는 아담한 집이래요.

그런데 특이한 것은 물고기 보이시죠?

바닷속에 집이 있다네요. 잠수함처럼 말이죠. ㅋㅋ

 

Boomer의 집도 한편에 그려줘서 참 기특하다고 칭찬해주었네요.

 

 

 

 

>>> 독후활동 2 (자석가베) <<<

 

 

Boomer의 이사날을 다시 한번 읽는 우리 앵두*버찌~

 

요번엔 동화책 속 이야기를

좀 더 자신의 것을 만들어가는 시간을 자석가베를 통해 보냈답니다.   

 

 

 

앵두는 앵두캐슬로 이사가고 싶다고 하네요.

반짝반짝 빛나고, 왕자님이 나올 것 같이 황홀한 궁전같은 집~

요런집에 다같이 한번 살고 싶데요.

 

 

 

 

앵두의 반짝반짝 캐슬 & 버찌의 로봇변신 3단 집

 

 

 

자신들이 만든 집으로 놀러오시라고 하네요. ㅎㅎ

 

 

*  러닝캐슬의 강점 *

 

1. 아이 스스로 계획성있게 참여하고 스스로의 취약한 부분을 알아감으로서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가능케하는 알찬 시스템이네요.

 

2. 어휘,듣기,읽기,쓰기,말하기 영역을 통한 다기능학습이 이뤄져서

골고루 영어의 실력을 키워주네요.

 

3. 다양한 양질의 도서를 통해 실제 영미문화권을 접하고, 지식을 축적할 수 있는 보물창고같아요.

 

4. 아바타,성적표,스티커 모으기 등등 현재 아이들이 즐길수 있는 꺼리를 통해

호기심과 관심을 증폭시켜 최대로 이끌어주는 역할을 하네요.

 

5. 비슷한 유형으로 자꾸 반복되어 자동으로 암기가 이루어지는

학습체계가 아이에게 식을줄모르는 학구열을 일으켜주네요.

 

   

 

 

 

 

너무 재미나서 오늘도 만나고 내일도 만나고...

매일 매일 만나고 싶은 영어베프래요.*^^*

 

정독중심의 온-오프 통합 영어학습 프로그램으로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네요.

 

Nothing Better~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