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서를 찾아라 1 - 문어 섬의 비밀 단서를 찾아라! 1
율리안 프레스 지음, 박선주 옮김 / 푸른날개 / 201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푸른날개 < 단서를 찾아라! >

 

잠자고 있는 두뇌를 트레이닝하고,

재미와 활력을 준다는 모토가 맘에 들어 보게 된 책이네요.

 

참 신기했던 것은 한편한편 짧막한 내용을 읽으며

무언가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정독하고 엄청나게 집중하는 아이모습이 보여서 살짝 놀랐습니다.    

 



 

책을 통해 지식과 감성 그리고

그외의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면 금삼첨화겠지요.

 

 < 단서를 찾아라! >책은 그런면에서 일맥상통하는 책이라...

 다양한 느낌으로 와 닿네요.

 



 

주인공들과 함께 떠나는 흥미로운 탐정같은 세계~

실낫같은 단서 하나만을 가지고도

문제를 해결하고 꽤 뚫을 수 있는 통찰력이 이 책이 장점같아요.  

 



 

각 장마다 나와있는 그림을 통해

맨 밑에 나와있는 파란색 글씨의 지령을 따라

미션을 수행하는 기분...

 



 

묘하게도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추리를 통해 두뇌싸움을 하게 되지요.

그러면서 느끼는 스릴과 쾌감은...

 문제를 풀어본사람만이 느낄 수 있네요.

 



 

흑백으로 나온 그림이 오히려 집중하여

무언가를 찾고 알아가는데 눈을 덜 피로하게 만들어주네요.

 

그리고 그림옆에 막대그래프는

관찰력, 판단력, 사고력 등등

다각도로 문제를 판단하는 능력을 체크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독서중인 앵두]

 

 

 

날씨가 한여름을 방불케하는 요즘,

울 앵두양~ 단서를 찾아라! 책에 푹 빠져 책 삼매경이네요.

 

끈기가 있어 담장을 넘기면 답이 있지만,

승부근성으로 문제를 풀고야 마는 울 앵두~

 

완전 접입가경이네요.

 

책을 통해 느끼는 새로운 희열을 요책을 통해 톡톡히 누리네요.

 

재미있고, 머리회전에도 도움이 되고

즐거운 책 세상 < 단서를 찾아라! > 홀릭중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