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는 사람이 되고 싶다면 - 독자에서 에세이스트로
배지영 지음 / 사계절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쓰는 사람이 되고 싶다면...

평소 글 잘쓰는 사람들이 부러웠던 차에 만나게된 책~

블로그에 간단한 글 남기는데도 왜 그리 정리가 않되고 어려운지....

책을 읽으면서 정말 물흐르듯 책장이 넘어갔다.

작가님이 서점에서 글쓰기 수업을 하면서 겪은 일들을 자신의 이야기와 적절히 섞어 이야기 하고 있어서 읽으면서 저절로 글쓰기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었다.

글쓰기엔 정답이 없다는 일단 매일 쓰는 성실함...덜어내는 글쓰기등 나에게 필요한 내용들이 많이 담겨 있어 좋았다. 찬찬히 여유롭게 읽고 있으면 저절로 글을 쓰고 싶은 마음이 뭔가를 기록하고 싶다는 생각이 불끈 솟아났다.

따뜻한 마음과 잔잔함이 느껴진 책이 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