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 카멜레온을 막아라! 괴짜 박사 프록토르 3
요 네스뵈 지음, 페르 뒤브비그 그림, 장미란 옮김 / 사계절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괴짜박사 프록토르 시리즈 세번째 이야기!!

"달 카멜레온을 막아라!"

전편 "신기한 방귀가루"와 "신기한 비누 거품"을 너무 재밌게 읽은 터라 기대하는 마음으로 서평단 신청~!!

먼저 받은 책에 두께에 놀랐는데..

1편부터3편까지 책이 차츰 두꺼워지는듯~ㅋ

책이 두꺼워 질수록 이야기도 점점 흥미로와 진다.

받자마자 아이가 먼저 읽고 아이다음 내 순서 ~^^

나의 시선으로 보자면 처음에는 좀 산만한듯했지만 점점 이야기의 매력속으로 빠져들게 되었다.

왜 이런거지 하며 자꾸 의문을 갖게 되고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며 나의 상상력의 한계를 느낀 모 그런 책이었다.

블레와 리세 프록토르 박사의 조합역시 꿀조합~!!^^

과연 이들은 달카멜레온을 막을 수 있을까?ㅎㅎㅎ

아이의 감상평은

『불레의 동네 사람들의 양말이 자꾸 사라진다. 그리고 리세는 깃발에 써있는 글자 맞춤법이 달라졌었다고 했다. 프록토르 박사는 그 말을 듣자 “달...”이라고 말했다. 그 생물채는 무엇일까? 지구의 종말이 오는것일까? ...

처음부분부터 끝날 때 까지 너무나도 재밌어서 시간가는줄 몰랐다. 나는 특히 불레의 캐릭터가 너무 좋다. 뭔가 엉뚱하면서도 용기 있고 당당한 모습이 좋다. 프록토르 박사 시리즈가 계속되었으면 좋겠다. 』고 한다.

나도 프록토르 박사 시리즈가 계속되었으면 좋겠다.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