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베이비, Hi 맘 - 김린·서현주의 자신만만 엄마표 영어, 개정판 Hello 베이비, Hi 맘 1
김린.서현주 지음 / 한울림어린이(한울림)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를 전공하고 이와 관련된 일을 하고 있지만 아이에게는 어떤 단어를 사용해야 하는지, 어떻게 영어로 말을 걸어줘야할지 막막했는데 아주 좋은 책을 만나게 되어 기뻐요!!

이번에 새로 개정되면서 디자인도 보다 깔끔해지고 표지도 더 정감가는 듯합니다~

영어표현을 들을 수 있는 mp3링크가 연결되는 qr코드가 있어 혼자 연습해볼 때도 아이와 함께 들을 때도 좋더라고요~ 특히 chant 부분은 아이가 신나게 따라해서 보는 엄마도 함께 신이 났어요ㅎㅎ




책 맨 뒤에는 핵심표현들을 카드로 만들어주셨더라고요! 예쁘게 오려서 집게로 집어두었습니다 ㅋㅋ 저뿐만 아니라 남편도 같이 보고 아이에게 말 걸어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거실 책장 위에 올려두었어요~ 요건 그때그때 찾아보기 좋을 것 같네요.



이 책에 나온 표현들만 달달 외워서 아이에게 노출해주어도 충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에게 어떻게 영어로 말해줘야할지 고민이 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보시고 책에 나온대로 아이에게 말 걸어봐 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