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미니니 : 미니니 만들기
IPX 주식회사 감수 / 서울문화사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좋아하는 만들기 도서! 이런 서평은 오랜만에 하는거 같은데 캐릭터가 아기자기하니 

내가 만들 수 있는 도안으로 이루어진 책이다. 어릴때 엠알케이. 와와109 이런거 월별로 진짜 쭈욱 다 사서 만들고 편지지에 편지쓰고 그랬던 기억이 떠오르게 만드는 도서였다.

진짜 귀염뽀짝한게 첫장을 펼치면 "이것 좀 만들어 줄 잉간 미니니 구함" 이렇게 써있는데 바로 내가 그 잉간미니니 중 한명이되었다 .! 



표지도 너무 귀여운 미니니 만들기 .. 


 

생각보다 도안도 많고 어려워보이는건 딱히 없고 딱 손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만들수있는 도안들이 꽤 많이있었고 아이들이 있는집이라면 아이들도 엄마도 좋아할만한 귀욤귀욤한 디자인들로 이루어져있었다 .

리뷰로 쓰는거에는 내가 만든 것 중에 하나만 공개할껀데 만드는데 시간이 엄청 오래걸리지도 않고 가위.풀.자. 칼. 테이프 뭐 편한도구들로 만들수 있다 . 나같은경우는 도구소개에는 없지만 송곳도 사용한다 . 종이로 모형만드는걸 많이 하는 나로써는 접는선은 자를 대고 송곳으로 스윽 그어주면 쉽게 접을 수있기때문에 같이사용한다 .

근데 한가지 아쉬웠던 부분이 있었다면 이책에서는 일반적인 종이접기와 접는 방향 표시가 반대였다 . 점선은 바깥쪽 . 선과점으로 이루어진 선은 안쪽으로 접는게 보통인데 이건 반대여서 

만들다가 안내선을 다시 확인하고 만들었는데 너무 귀여워 ..만들고나니 더귀여웠다 .






필요한 도안을 모두 잘라서 접고 붙이고 하면 완성



내가 만든 첫번째는 스쿱마켓 ! 귀여워 .. 상자. 입간판. 스쿱. 쇼핑백까지 딱 취향저격..

스쿱 손잡이가 약하긴 하지만 구성은 충분했던 만들기 .. 이외에도 팝업카드. 캐리어. 미니룸. 카페 등등 .. 나는 만약 지금도 엠알케이, 와와109, 이런 도서?! 들이 나온다면 무조건 구입할사람이다 .. 만드는거 너무 좋아 종이가지고 노는거 참 재미있다 . 손이 섬세한사람이라 어려운걸 만들수록 더 뿌듯하기도 한데 .. 아이가 있는집이나 집순이들에게 적극 추천할만한 도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