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X의 탄생 국기 사전 신비 호기심 쑥쑥 2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6월
평점 :
품절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비아파트 국기사전이라는 도서의 서평을 하게되었네요 .

제가 이런도서를 한번도 본적이없었어요 .. 이런도서라함은.. 국기에 대한 ..

뭐 다른나라에 대한 지식서적이라고 해야할까요 .?

관심이 없었다고 할까요 , 자신이 없었다고할까요 ..

물론 좋은도서들은 많았지만 간단하게 눈에 들어오는 책이 없기도 했었는데 .

요즈음은 TV나 인터넷, 퀴즈같은데도 다른나라 이름, 국기 같은게 많이나오게 되는데

저는 정말 잘 모르더라구요 . 그러다보니 조카들에게도 도움이 되고싶지만

부끄럽더라구요. 근데 딱! 눈에 들어와서 이렇게 서평을 하게되었습니다.

사진을 보면 표지만 봐도 딱 눈에 잘들어올것같죠 ?

책을 보면 더욱 눈에 잘들어오더라구요 .

 

 

책의 구성도 보면 국기의 모양 . 국기의 의미, 나라의정보, 문화의 특징 , 특색들이

간결하게 나와있더라구요 . 차례도 아시아 유럽 아메리카등등 정리가 너무 잘되어있어서

놀랬구요 . 너무 길게 설명하기보다는 쏙쏙 들어오게 구성이 되있으니

어른.아이 할 것없이 다는 못외우더라도 머리에 쏙쏙 박히더라구요 .

저도 벌써 머리에 몇개 박아두었답니다 . ㅎ

도서의 표지만 보고 아이들용이다 구분하지 마시고

저처럼 잘모르시는 어른들도 보시면 공부가되고 상식이되는 좋은도서예요!

꼭꼭 추천합니다 . 아이들과 같이보실수있는 부모님께는 별다섯개 추천드려요 !

특히 부모님들은 아이들이랑 간단하게 국기를 그려보면서하시면 더 좋은시간되고

같이 공부하며 공감할수있을것같아요 . 좋은책 너무 감사하네요.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