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차 달인 교과서 : 전기자동차 편 - 하이브리드.전기자동차 알아보기 내 차 달인 교과서
탈것 R&D 발전소 지음, (사)한국자동차기술인협회 감수 / 골든벨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 차 달인 교과서 전기자동차편을 읽게되었네요. 읽게된 계기는 아버지 때문이였는데요 .

저는 솔직히 자동차에관해서도 전기에관해서도 아무것도 모르는데 .

아버지가 이런쪽으로 일을 하시다 보니깐 저도 접하게 되더라구요.

막상 책을 보니 엄청 세세하게 되어있구요. . 특히 저처럼 아예 모르는 사람들이 보기에도

알기 쉽게 되어있었구요. 그림과 함께 설명이 잘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저는 전기자동차가 오래된줄은 몰랐는데 이미 나온지는 오래됬었더라구요 .

전기자동차를 보유한 메이커들도 생각보다 많았고. 원리나 앞으로 미래에 대한

정리도 잘 되어있었어요 . 전기자동차가 더 발전해서 사람들에게 보편적으로

바뀐다면 공기오염도 줄어들고 지구에도 좋은 영향을 끼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구요.

내차달인교과서는 시리즈랄까요 종류가 여러가지있던데 호평이 자자하더라구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전기자동차편 뿐만 아니라 여성운전편이나 자동차구조 편도 같이 보시면

기본기가 탄탄해질것같아서 완전 추천합니다.! 특히 여성분들에게는 더더욱 추천드려요.

저도 면허를 딸때 학원을 다녀봐도 정말 주행에 관한것만 알려줘서 궁금한 점이 많았는데

이책으로 도움을 많이 받을수있어서 좋았어요 . 전기자동차가 얼른더 발전하는 좋은 세상이 됬으면 좋겠네요 . 다같이 읽어볼만한 좋은 전문서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