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자마자 속담 왕 읽자마자 왕 시리즈 1
김혜영 지음, 김윤정 그림 / 길벗스쿨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미있고 유쾌한 그림이 시선을 사로 잡네요.

아이들에게 시선끌기는 성공인거 같아요.

첫째가 속담에 관심을 가지면서 속담책을 알아보던중 길벗스쿨에서 '읽자마자 속담왕'책이 나왔어요.

역시 그림만큼이나 쉽고 재미있어요. 


차례부터 심상치 않네요. 





1장부터 7장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려 200개가 넘는 속담이 들어있어요.

우리나라에 이렇게 많은 속담이 있을 줄이야~~



같이 배달되어온 '손바닥 퀴즈책'입니다.




그림이 앞장에 있고, 뒷장에 정답이 구성되어 있어 컨닝이 어려워요.ㅎㅎㅎ

아이들이 퀴즈를 내고 답하고, 무한 반복이네요.

외출에도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 편할거 같아요. 


책을 보면서 우리나라에 이렇게 많은 속담들이 있었나?

제가 알지 못하는 속담들이 너무 많아 놀랐어요.

어른들도 어렵고, 뜻도 잘 모르는 속담이 많아요.

기억하기도 쉽지 않은 속담이 많아요.

아이들의 눈 높이에 맞게 재미있는 그림으로 쉽게 접하고 기억하기 쉽게 만들어졌어요. 한동안 문제를 내고 맞추면서 지낼 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