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국어 5-1 (2017년) - Why 학습법 동아 백점맞는 시리즈 (2017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엮음 / 동아출판 / 2016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어느새 5학년 고학년이 되어 어려운진 교과!

백점맞는 국어로 백점에 도전!ㅎㅎㅎ


 

학기시작한지 얼마안된거 같은데 벌써 국어 1단원을 끝냈네요.

고생했다. 토닥토닥

한단원의 문제가 생각보다 많아서 걱정했는데 그래도 술술 잘 풀어나가네요.

물론 정답의 여부는....... ^^;;

그냥 열심히 한다는데 의의를 둡니다. ㅋㅋㅋ


개념찾기로 시작을 합니다.

개념도 중요하죠.

이부분을 잘 읽으면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될텐데..아쉽게도 아들은 대충 읽더라구요. ㅠㅠ

 


요렇게 선생님 강추! 라고 써있는 문제들.  쌤이 강추하셨다니 더욱 열심히 공부하면 좋을거 같아요.


교과서 문제라고도 되어 있고요. 그래도 틀렸어...ㅠㅠ

아들 학교에서 풀어봤을텐데.... 아..진짜 아들이라 그런지 성향이라 그런지 문제를 잘 읽지 않아 걱정입니다.




서술형 논술형 문제도 중간중간 들어가 있어서 좋습니다.

그전에는 대충 맞으면 넘어갔지만 이제 고학년이니 꼭~ 맞게 쓸수 있도록 공부하고 있어요.

스스로 쓰고 답지에 있는 답도 따로 한번더 읽어 봅니다.

102번까지 있는 1단원!

헥헥헥 100문제를 넘게 풀다니 고학년답다!

수고했습니다. 아들~~ ㅎㅎㅎ


마무리로 내용정리학기. 이부분도 개념찾기와 함께 잘 읽어 보면 도움이 많이 될듯해요.


이번 백점맞는 국어를 하면서 많이 힘들지 않게 공부해서 다행입니다.

동아출판 백점맞는 국어로 국어 탄탄!!

100점까진 바라지 않지만 수업에 잘 따라가길 바라며

매일매일 조금씩 열심히 풀고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