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 초등 과학 4-2 (2017년용) 초등 오투 과학 (2017년)
비상교육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맘앤톡 오투 체험단 당첨~~~앗싸!ㅎㅎ


과학은 오투!!

완전 열공해서 1학기에 좋은 결과 있었는데 이번 2학기에도 오투로 공부하게 되었어요.

히트다히트!!ㅎㅎㅎ

문제가 더 많아지고 시험대비가 좀더 강화된거 같아요

시험대비교재가 따로 있어서 시험보는 친구들에게 더 좋을거 같아요.

저희는  셤은 안봐서리.ㅎㅎ

그래도 단원평가는  보는데 그때 사용할 단원평가 역시 잘 되어 있어 좋아요




지인꺼까지 2권! 짱짱!! 완전 좋아요.

친구가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잘 전달했습니다.



설명도 잘 나와있고요. 개념문제로 간단히 실력테스트할수 있게 되어있어요.

그날그날  학습한걸  바로 복습할수 있어 좋을거 같아요.

기본문제, 실력문제, 서술형 논술형 문제까지는 중간에 풀어서 다지기를해야겠어요.






단원마무리에도 설명이 따로 있어  시험보기 바로 전에 한번 읽어보면 좋을거 같아요.

단원평가를 대비할수 있는단원평가문제.

딱 좋아요.

 

시험대비교재가 따로 있어요~

중간교사기말고사보는  친구들에게 딱 좋을거 같아요~



정리하기 보면서 시험대비하고 단원평가도 2회나 있어요.

중간고사 대비도 따로 할수 있어 좋으네요~ ^^


문제가 다양하고 많아서 필요할때마다 찾아서 문제 풀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이번 2학기에도 오투로  과학은  꽈~~~악 !! 잡아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