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클릭 해법 수학 5-1 (2016년용) 초등 개념클릭 해법 (2016년)
최용준.해법스토리텔링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4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예습에 최고인 개념클릭

다른문제집으로 예습했었는데 아이가 넘 힘들어하더라구요.

문제도 많고 난이도도 높아서. ^^::

저희 아이가 공부를 그닥 잘 하질 못해서....

예습으로 짱! 개념클릭

만화로 스토리 텔링을 해주어 아이들이 더욱 좋아하고 이해 쏙쏙~

1개월 완성 학습전략!

학습 다이어리도 있어 꼼꼼한 아이들 체크하면서 공부하기 좋네요~

울 아들은 꼼꼼하지 못해서 엄마가 대신해주고 있답니다.


4학년도 문제가 급 어려워졌다 싶었는데

5학년은 정말....넘 어려워요.

모르는 단어도 많이 나오고 새로운 문제들이 많더라구요.

개념 클릭으로 예습 철저히 해서 잘 따라갔으면 좋겠네요.


 


아이가 직접 계획하고 평가하면 좋을텐데..남자아이라 그런지 아직 부족해요...

제발~~~~ 스스로 해봤으면 ^^:;


교과서 익힘책 문제들

가장 기본이고 중요하죠~

공부하려면 교과서 위주라고.. ㅎㅎㅎ

 


계산 집중문제도 따로 있어서 계산연습하기 좋네요.

그전엔 없었던거 같은데~

 


단원 마무리~~

복습하거나 단원평가 풀기전에 풀면 좋을듯해요~

 


요즘은 통합문제들이 많이 나오죠~

띠에 관련된 문제도 있네요.

띠 다 못 외우는데..

 


마지막으로 게임마당~

즐겁게 문제 풀수 있겠죠? ^^


개념클릭 예습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 포스팅을 작성함에 있어 천재교육으로부터 해당 교재를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