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똑똑한 어린이를 위한 지식 백과 - 세상 모든 게 궁금한 꼬마 지식인을 위한 길잡이 DK 똑똑한 어린이를 위한 백과
아이세움 편집부 지음 / 미래엔아이세움 / 2017년 4월
평점 :
절판


똑똑한 어린이를 위한 지식백과 한권이면 아이들의

모든 궁금증을 속시원히 풀어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지식백과 속에는 지구, 세계 이곳저곳, 동물, 인간, 나, 그외

꼭 알아야 할 지식으로 구분되어 다양한 지식정보를 담아 놓았어요.






초등학교 과학수업과 연계되는 지구와 식물등에 관련된 정보지식도 다른 지식백과처럼

지루하고 딱딱한 학습설명과는 달리 실감나는 사진과 기본 정보개념과 정보를 대화하듯

흥미롭게 설명이 되어 있어요. 






 


이외에도 지리, 과학, 역사 등 다양하고 방대한 분야의 상식들을 꼼꼼하게 구성해 놓았어요.

이 지식백과 한 권만 있으면 어디로 뻗어 나갈지 모르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다 해결 할 수 있어요.




지식백과라고 하면 어렵고 딱딱한 지식 정보책으로 어른이 보아도 지루하고

책을 거의 보지 않고 책장에 진열만 하게 되기 마련인데 이 책은 그런 거부감이

전혀 없네요.  다양한 사진과 자료들은 아이들에게 책을 집중해서 책을 읽고,

책에서 나온 내용을 잘 기억할 수 있게 도와주고 궁금중을 속시원히 풀어주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