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꿈꾸는 예술가 디즈니 프린세스 공주의 탄생
테사 로엘 지음, 디즈니 스토리북 미술 팀 그림, 김영옥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17년 3월
평점 :
절판


디즈니 프린세스 공주의 탄생 시리즈가 새로 나왔네요.

그림만 봐도 너무 예쁜 공주시리즈~~~

 

다 큰 어른인 제가 봐도 자꾸 보고 싶은 책이네요. ^^

 

 

 

꿈꾸는 예술가 신데렐라

이 책은 꿈꾸는 예술가 신데렐라의 어린시절 이야기가 담겨있어요.

다 알고 있는 신데렐라의 이야기지만 읽어도 읽어도 질리지 않는 이야기예요.

창의적이고 상냥한 신데렐라의 성장이야기는 빠져들게 만드네요~


 

 

" 신데렐라 꿈꾸는 예술가 "에서는 과거의 수동적인 공주가 아니라, 자기의 의지대로

삶을 개척해 나가는 현대판 공주 신데렐라’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그래서 원작을 읽을때 아이들이 조금은 답답해하고 화가 나는 경우가 있었을텐데...

이 책에는 전혀 그런 모습을 찾아볼 수 없을 것 같아요.

 

바느질도 못하던 엘라가 스스로 인형을 완성하고 사람에게 숨겨져 있는

선한 마음을 찾아내려는 모습을 보며, 현대의 아이들도 창의적이고 상냥한

신데렐라를 닮고 싶어 할 거예요.

착하고 씩씩한 신데렐라의 모습이 어린 시절부터 나타났다는 점을 부각시켜,

과거의 공주 이야기가 현대의 어린이들에게도 의미가 있음을 알 수 있어요.

 

그림책을 읽던 아이들도 부담 없는 글밥과 그림으로 부담스러워 하지 않게 구성이 되었어요.

저는 그림이 너무 예뻐서 다음장을 넘길때 어떤 그림으로 표현되었을때 기대가 막 되더라구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