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 하루에 하나씩 레고 아이디어 북 - 작품 만들기, 흥미진진 게임, 시간 제한 시합, 사진 동영상 찍기
양윤선 옮김 / 아이즐북스 / 2016년 12월
평점 :
절판


레고는 아이들에게 인기 1위인 장난감 이지요.

사서 한번 만들고 부수면 좀 방치되는 경향이 있어 엄마로선 그게 가장 아쉬운 부분이예요.

 

 

 

 

 

그런데 레고아이디어 북이 있으면 다양한 레고를 만들수 있고 아이들의 사고력과 창의력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무엇보다 활용을 할 수 있어서 그게 가장 큰 장점이네요.

 

 

 

 

레고 아이디어 북은 365일 하루에 하나씩 만들도록 구성이 되어 있고,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는 타이머가 들어있네요. 이건 정말 굿~ 아이디어네요.

 

레고를 1번부터 365번까지 순서대로 만드는게 아니라 타이머를 이용해

레고 놀이 번호를 골라 만들수 있고, 제한 시간을 설정해서 흥미롭게 만들 수 있고,

시간을 재며 레고 놀이를 하고 친구와 시합도 해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네요.

 

 

 

365가지의 레고를 다양하게 만들수 있도록 구성을 해 놓았네요.

 

 

 

 

레고를 만드는 방법을 자세히 보여주어 아이들이 책만 보고도 스스로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게 구성이 되었네요.

또, 흥미롭게 레고도 만들고 독후활동 연계 하면 역사와 과학원리를 이해하고

배경지식도 얻고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네요.

 

 

완성도 높은 레고를 만들 수 있고, 특별한 블록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뿐 아니라,

만드는 방법을 자세히 보여주어, 아이들이 책을 보고 스스로 멋진 작품을 만들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은 레고 아이디어 북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