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까투리 첫 캐릭터 퍼즐 (캐릭터 퍼즐 5종 + 미니 캐릭터 5개)
아이즐북스 편집부 지음 / 아이즐북스 / 2017년 1월
평점 :
절판


대부분의 아이들은 퍼즐을 좋아하지요.

퍼즐을 맞추면 기억력과 소근육발달에 도움이 많이 되겠지~~ 라는

생각으로 아이들 어렸을때 많이 구입했는데요~~

퍼즐이 아이들에게 정말 도움이 많이되고 어떤 부분에 도움이 되는지

처음 알게 되었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다양한 종류로 많이 경험할 수

있게 해줄껄 그랬네요~~~ㅎㅎ

 

 


 

 

 

엄마 까투리 첫 캐릭터 퍼즐

 

엄마 까투리 매칭카드 200 (동물편)과 함께 놀이해주면 더 흥미로울듯 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퍼즐을 맞추며 집중력도 키우고, 부분과 전체를

이해하는 응용력도 향상 시킬 수 있어요.

또 퍼즐 조각을 하나씩 세며 수 개념도 이해 할 수 있네요.

 

 

 

 

 

 

엄마 까투리 캐릭터 퍼즐은 미니 캐릭터 5개로 인형 놀이도 할 수 있고

보관이 편리한 박스에 퍼즐 조각을 담을 수 있게 되어 있어 정리하는

습관도 함께 기를 수 있네요.

 

첫 캐릭터 퍼즐이라 커다란 퍼즐 조각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유아 발달 단계에 따라 조각 수를 늘려 난이도를 높혀주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 아이들도 퍼즐 조각 수를 늘려 집중력, 응용력, 사고력을 키워줄 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