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까투리 매칭카드 200 동물
아이즐북스 편집부 지음 / 아이즐북스 / 2016년 12월
평점 :
품절


게임을 하면서 동물의 한글과 영어 이름을 배우고 생생한 사진으로 생김새를

익힐 수 있는 매칭카드가 있네요.

 

 

 


 

엄마 까투리 매칭카드 200 (동물) 

엄마 까투리 매칭 카드는 수 개념의 기초적인 인지 능력인 분류를 경험해보고

관찰력과 기억력, 집중력 키워 주는 놀이 학습용 카드로 같은 카드가 두 장씩

총 200장이 들어있네요.

 

 

 

 

이 카드로 같은 카드 찾기, 알맞은 낱말 이름 찾기, 알맞은 사진이나 그림찾기, 알맞은 숫자 찾기등

다양한 카드놀이를 하면서 아이들에게 즐거움과 흥미로움 외에  논리력, 사고력, 기억력, 집중력을

키워주는 카드네요.

 

코팅이 되어 있어 카드가 쉽게 구겨지거나 하지 않고 어린 아이들을 위해 모서리가 둥글러져 있고

우리 아이들에게 친숙한 동물로 구성이 되어 있어 아이들이 관심을 갖네요.

 

 

 

매칭카드는 유아부터 초등 저학년 아이들 모두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카드네요.

유아들에게는 다양한 놀이를 통해 동물의 생생한 사진으로 동물에 대해 학습할 수 있고,

같은 동물을 매치할 수 있는 분별력, 기억력, 사고력 향상에 도움이 되고,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에게는 한글과 영어가 함께 노출이 되어 단어를 힘들게 외우지 않고 자연스럽게 영어 단어

학습을 할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되는 카드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