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무비 캐릭터 스티커북 레고 스티커북 시리즈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4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레고는 꾸준히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장난감이지요.^^ 준우는 레고를 너무 좋아하다 또봇에 빠지다...

이제는 다시 레고 사랑에 빠졌어요. 레고의 무궁무진함에 빠지지 않을 수가 없지요.^^

 

 

 

이런 레고가 2월에 개봉을 한다니 무척 궁금하고 기대가 되네요...

개봉전에 준우와 함께 레고 무비 캐릭터 스티커북으로 영화에 등장할 레고 영웅들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레고 무비 캐릭터 스티커북이 나오기 전에는 키마 캐릭터 스티커북에 푹~~ 빠졌었는데...

요즘은 레고 무비 캐릭터 스티커북만 하루종일 들고 다니네요.^^

 

 

 

평범한 미니피겨 에밋, 창의적이고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와일드스타일, 해적의
머리와 다목적 맥가이버칼 모양의 몸통을 가진 용맹한 레고마스터 빌더 메탈비어드,
유니콘과 애니메이션 고양이가 섞인 모습을 한 프린세스 유니키티, 기업의 회장이자
세계의 대통령으로 세계정복에 혈안이 돼있는 사악한 폭군 로드 비즈니스, 배트맨,
슈퍼맨, 원더우먼, 닌자고등 인기캐릭터 스티커까지 총 출동해 흥미롭게 구성이 되었어요.


 

 

스티커가 1000개나 되네요...^^  보너스 스티커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넉넉한 구성이예요.

환상적이고 창의적인 레고 무비를 스티북과 함께 즐길 수 있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정말 집중을 잘해주는 준우예요. 다 붙일때까지 꼼짝을 하지 않네요..^^

 

보너스 스티커로 모험이 가득한 레고 무비 속 세상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어요.^^

준우는 닌자고와 키마를 좋아해서 그런지 닌자고로 꾸미더라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