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세움 G2 세트 - 전6권 - 초등 1~2학년군, 친철한 스토리텔링 STEAM 수학 교과서 수학세움 G2
박영훈 외 지음, 우지하우스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13년 11월
평점 :
절판


연우가 벌써 3학년에 올라가네요...  2학년때는 곱셈, 표와 그래프,

길이재고 계산하기등 중요한 학습이 많았어요.

 

복습차원으로 연우와 G2-4 단계 묶어 세기와 곱셈을 함께 학습해보았어요.

 

 

 

G2-4  묶어 세기와 곱셈

 



 

Unit 1 - 4 까지 세세하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수학세움은 개념세우기, 사고력 톡톡, 실력다지기, 수학놀이로 탄탄하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다양하고 흥미로운 구성이예요.

 

곱셈구구를 이용해서 다양한 문제들을 푸는 연우의 모습이예요.






준우가 유아 수학세움을 활동할때 연우는 상장 코팅해서 받는게 가장 부러웠다고 하네요..^^

그래서 한권을 풀자마자 연우는 코팅부터 하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상장을 받고 흐뭇해 하는 연우의 모습이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