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브릭마스터 : 키마 - 신비의 에너지, 키를 찾아라! 레고 브릭마스터
한정원 옮김 / 아이즐북스 / 2013년 10월
평점 :
절판


레고브릭마스터 키마가 새로 나왔네요~^^

 

시티, 스타워즈, 프렌즈, 닌자고에 이어 키마까지...^^

저희집에는 아쉽게 스타워즈가 없네요..ㅠㅠ 곧 추가로 구입해야할듯합니다.

 

 

CHIMA BRICKMASTER

신비의 에너지, '키'를 찾아라!

 

 

 

 

 

 

 

 

키마 브릭마스터는 미니피겨 2개와 187개의 레고블럭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평화가 깨진 키마왕국에서 레녹스와 크롤리가 벌이는 신비의 에너지 "키"

쟁탈전과 스릴 넘치는 모험이야기가 재미있는 만화로 담겨 있어요.

 

 

 



재미있는 모험이야기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설명서가 같이 구성되어 있어요.

 

 

 

 

 

 

 

2개의 미니피겨와 레고 블록 187개로 18개의 키마 모델을 다 만들수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레고블록으로 다양하게 만들면서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어요.

 

 

 

 

 

차근차근 설명서를 보며 키마 모델을 몇개 만들어 보았어요.

 

 

미니 피겨 2개.... 사자부족 레녹스와 악어부족 크롤리예요.

디테일이 섬세하고 특징을 참 잘 잡아서 만들었네요.^^

신비의 에너지 '키'를 둘다 들고 있게 만들어 보았어요.^^

 

오래된 신전이예요. 출입구만 통과하면 '키'를 가질 수 있어요.

 

스왐프 러너는 땅과 늪지대 어디서든 자유롭게 달릴 수 있는

악어 부족 최고의 차량이에요.

 

라이온 버기는 엄청난 속도로 정글을 달릴 수 있지만, 늪지대에선 전혀

힘을 쓰지 못해 크롤리가 늪지대에 도착하지 전에 따라잡아야해요...

 

 

이렇게 키마의 모델을 몇개 만들어 보았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마로 책도 보고 키마모델도 만들어 보는 즐거운 시간이였어요.

 

 

 

 

 

 

일반적으로 레고를 구입하면 보관하는것 때문에 한두번씩은 다 고민을 하셨을듯해요.

저도 그래서 깔끔히 보관하고 싶어 통을 구입해서 정리를 했는데 설명서 보관이

깔끔하게 유지되기 힘들고 분실되는 경우가 많아 만들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구요.

 

 

 

아이즐에서 나오는 레고는 이런 단점을 보완해서 만들었네요.

설명서를 따로 보관할 필요없이 책자에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고,

보관할 수 있게 박스로 구성되어 있어서 정리가 간편하고 깔끔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