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워 귀여워 꼬마 그림책방 36
미야니시 다쓰야 글.그림, 김정화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13년 10월
평점 :
절판


꼬마 그림책방

 

 

귀여워  귀여워

 

 

 



 

 

제목에서도 느낄 수 있지만...아이들의 귀여운 모습을 한꺼번에 볼 수 있어요.^^


 

언제봐도 아무리 봐도 귀여운 아기얼굴

생글생글 웃는 얼굴, 찡그린 얼굴, 재채기하는 얼굴, 하품하는 얼굴,

찜찜한 표정의 얼굴, 깜짝 놀란 얼굴, 콧물 흘리는 얼굴, 우는 얼굴,

침 흘리는 얼굴, 잠든 얼굴, 골난 얼굴, 노곤한 얼굴, 엄마 적을 빠는 얼굴,

이렇게 귀엽던 아이가 훌쩍 컸어요~~



그래도 정말 귀여워. 엄마는 네가 정말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준우와 함께 책을 읽으며 다양한 얼굴 표정을 따라하며 즐겁게 읽어보았어요.^^

 

 

 

 

 

준우와 어떤 활동을 할까 고민하다 다양한 얼굴 표정들을 그려보며 상황에

맞는 얼굴표정은 어떤 표정인지 알아보는 독후활동을 해 보았어요. ^^

 

얼굴표정을 그리면서 준우는 너무 즐거워하고 행복한 모습을 내내 보여주었어요.

표정을 그리고 설명도 열심히 해주고 표정까지 따라서 보여주었어요~~

 

준우가 표현한 여러가지 얼굴표정 모습이에요.^^

5세 준우....표현을 너무 잘했네요...칭찬 가득 가득 해 주었어요.

 

 

 

 

 

시간이 흘러도 아이를 사랑하는 마음은 변하지 않는다는 걸 일깨워주는 책이에요.

" 엄마는 언제까지나 네 엄마니까." 라는 문장하나로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사랑을

표현해 주었고, 아기들의 귀여움 넘치는 표정과 행동을 익살 스럽게 담아내어 흥미로워요.

 

모든 부모들이 공감할 수 있는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