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세움 preK단계 세트 - 전6권 - 5~6세, 친철한 스토리텔링 STEAM 수학 교과서 수학세움 preK
박영훈 외 지음, 우지하우스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13년 8월
평점 :
절판


친절한 스토리텔링 STEAM 수학 교과서

 

 

수 학 세 움 Pre K-⑤  구조적 수 세기2

 

 

 

 

수학세움 5권은 수를 뛰어 세어요, 수를 묶어 세어요.

숨은 수를 찾아요, 구조적으로 수를 세어요. 활동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수를 세어보고 일정한 수만큼 뛰어서 세어보는 활동을 하는 준우의 모습이예요.

 

다양한 사고력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활동...네모 모양으로 그림을 완성해

보는 활동이예요. 이렇게 그림을 그리면 눈이 번쩍...너무 신나는 준우의 모습이에요.

 

게다가 수학놀이는 더더더.... 즐거워 하네요... 도형을 보고 똑같이

만들어보는 활동인데 준우가 가장 즐겁고 재밌다고 했던 활동이네요. ^^

 

똑같이 나누어 진것을 찾아보는 활동과 긴것 짧은것의 용어를 확실히 알게끔

선긋는 활동과 다른 모양을 찾아보는 활동등 다양하게 구성된 활동을 해보았어요.

 

 

수학세움 1권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5권까지 학습을 하고 이번에도 어김없이

준우에게 상장을 주었네요...ㅋㅋ 이제 상장을 읽어주면서 두손으로 받는걸

자연스럽게 알게 된 준우입니다. ㅋㅋ 이 상장을 6개 모으기 위해 마지막까지

홧팅하기로 준우와 약속을 했답니다. ㅋㅋ 준우~~ 홧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