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스티커북 세트 - 전10권 비주얼 스티커북
아이즐북스 편집부 지음 / 아이즐북스 / 2013년 6월
평점 :
절판


스티커북은 한번 사용하고 버려지기 대부분인데요. 비주얼 스티커북은 좀 다르네요.

스티커북으로 깊이있는 학습이 되니...두고 두고 유용하게

 볼 수 있는 스티커북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아직 어린 준우에게는 어려운 부분도 있지만 나중에 필요한 부분만 정리해서

멋진 북아트를 만들어도 참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나중에 꼭 함께 만들어봐야겠어요.

 

 

 

 

 

 

개구쟁이 동물, 자동차 비주얼 스티커북을 준우와 함께 활동해보았어요.

몇시간이 걸리는 활동인데도 어찌나 즐거워 하는지...너무 흐뭇한 시간이였네요!!

 

 

 

 

< 비주얼스티커북 활동 : 개구쟁이 동물 >

 

 


 

개구쟁이 동물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에 대한 모든 것을

실물사진으로 만날 수 있는 스티커북이에요.

다양한 동물 스티커를 붙이며 동물들의 생김새와 특징, 먹이 등에 대해 학습할 수 있어요.

 

 

 

 

펭귄스티커로 펭귄을 맞춰보는 퍼즐놀이 활동을 해 보았어요.

 

 

 

애완동물을 스티커로 마음대로 꾸며보는 활동을 해 보았어요.

준우는 다 꾸민후 너무 이쁘다고 참 뿌듯해하더라구요. ㅎㅎㅎ

 

 

 

 

 

< 비주얼스티커북 : 자동차 >

 

 

 

 페이지별로 잘라서 주면 혼자 알아서 척척 활동을 할 수 있네요.

 

 

 

 

비주얼 스티커북 자동차는 남자아이들이 모두

 열광하는 자동차에 대한 모든 것을 알 수 있어요.

실물 사진으로 다양한 자동차를 알 수 있어요.

 슈퍼카, 옛날 자동차, 자동차 경주까지 알차고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어 너무 즐겁게 활동할 수 있는 스티커 북이랍니다.

 

 



미로 놀이를 통해 가고자하는 곳도 찾아서 가보는 활동도 해보았어요. 





 

또, 자동차의 구조물에 대해 알아보고 찾아보는 활동도 해보았어요.

 

 

 

 

이런 스티커북활동으로 수세기, 구분하여 찾아보기, 미로놀이, 퍼즐등 다양하고 창의적인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통합적인 사고력을 키워줄 수 있는 백과사전 같은 스티커 북이네요!!

 

  

 

종류별로 잘 활용하면 방학과제 제출용에도 탁월할 것 같아요.

 

우주, 신석기 같은 스티커북은 박물관 관람후 북아트로 꾸며서

 방학숙제로 제출하면 딱일것 같아요.

 

저는 곤충에 열광하는 준우를 위해 공룡 스티커북을 더 구입해서 활동을 해줘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