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크리스마스 산타 할아버지 책장을 넘기면 그림이 스르륵 바뀌는 깜짝 변신 그림책
루스 마틴 지음, 김서정 옮김, 소피 윌리엄스 그림 / 아이즐북스 / 2012년 11월
평점 :
절판


12월!! 12월은 모든 아이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는 크리스마스가 있네요.

아직 4세 준우~ 산타할아버지에 대해 막연하게 알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런 준우에게 크리스마스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주기 위해

플랩북 책을 함께 읽어보았어요~~

메리 크리스마스! 산타 할아버지 책은 전 세계의 어린이 친구들에게 나눠 줄

선물을 닷새동안 준비하는 산타 할아버지의 모습을 담고 있는 책이예요

아이들이 언제까지 산타할아버지가 계신다고 믿을지 모르겠지만,

아직까지는 크리스마스를 기대하고 기다렸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열심히 플랩책을 펼쳐보는 준우의 모습입니다. ^^

책을 읽고 활동을 하니 크리스마스의 기대감이 점점 높아지는 것 같아요.

이번 기회에 준우의 나쁜습관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 습관)을 고치며

산타할아버지의 선물을 기대하라고 해야겠어요~~~ㅎㅎ

독후활동으로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를 직접 해보았습니다. ^^

누나와 열심히 붙히고 꾸며주는 모습이예요.

드디어 완성!! 크리스마스 트리를 구입해 꾸미기보다 이렇게 실제로

오리고 붙히고 만들어서 완성을 하니 더 흥미롭고 뜻깊은 것 같아요~~

흥미로운 플랩책 살펴보기

선물 공장에서 일하는 요정들, 하얀 눈을 기대하는 토끼등

모두가 크리스마스를 기대하고 있어요~~~~

아름다운 일러스트~ 표지부터 느낄 수 있네요!!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주는 그림인 듯해요.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어휘력을 키워주는 문장, 그리고 흥미로운 구성에 준우가 너무

좋아하네요~ ^^ 책장을 넘기고 플랩을 열면 재미나게 변하는 그림을 보면서 책을

읽으니 준우가 더욱 흥미롭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여 주네요~~~ 뿌듯~~~~ㅎㅎ

아기들이 좋아하는 플랩북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네요~ 시리즈~~~

다음은 요즘 연우와 준우가 너무 좋아하는 개구쟁이 강아지 활동을 해봐야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