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몽 2 : 창의놀이 워크북 코코몽 워크북
올리브 스튜디오 그림 / 아이즐북스 / 2012년 9월
평점 :
품절


한 권의 워크북으로 창의적 사고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기를 수

있는 코코몽 창의놀이 워크북~~~~ 활동할수록! 매력만점이고 뿌듯하네요!

 

 

 

 

많은 양의 스티커와 오리고 붙이고 만들기까지 할 수 있는 구성입니다.

 

 

 

준우는 코코몽은 모든지 다~~~ 준우꺼라고 합니다!!

코코몽 워크북을 보고~~ 누나인 연우에게 소리를 지르며

누나~~ 이건 준우 공부야~~ 누나는 하지마! 라고 하네요...

책을 보자 마자 준우와 바로 활동시작!! 절대 지치지 않는 준우입니다.

 

 

 

 

예~~스 이건 스티커 붙이는 거야? ㅋㅋ

"준우는 스티커 붙이는게 좋아? "

"응!! " ㅋㅋ "이건 수박모양이지? 엄마! " 하면서

열심히 스티커를 붙여주는 준우네요...

여러가지 활동 오려서 붙히기, 선긋기, 그리기, 스티커붙이기, 만들기 등등...

그 많은 활동중 준우는 스티커붙이기 활동을 가장 좋아하네요~^^

 

 

 

씽씽 숟가락 스케이트보드

 

 

코코몽과 친구들이 숱가락 스케이트보드를 타는데

바퀴가 없는 친구들 숟가락에 바퀴를 붙여주는 활동이네요.

이 활동으로 융통성을 키울수 있네요~~~그러나 준우는~~~

정말 깜짝 놀랬습니다. ㅎㅎ 레고블럭의 장난감을 들고 와서!!

숟가락밑에 레고바퀴를 붙혀주네요!! ㅎㅎㅎ 어찌나 웃기던지요!!

융통성 최고였습니다.^^

 

 


달콤한 아이스크림 다리

 

파란 하늘에 알록달록 아이스크림 다리를 만들어 보는 활동이예요.

아이들은 아이스크림~~ 얘기만 나오면 난리가 납니다..ㅎㅎ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어서지요~~~

준우도 역시 아이스크림 활동을 보면서 얼른~ 냉동실에서
스티커와 같은 모양의 쌍쌍바를 들고 오네요!!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활동을 하니 더 재밌고 흥미롭네요~^^

아이스크림 구름다리를 통해 상상력을 높힐수 있어요~~~

 

아이스크림 다리가 완성된 모습입니다.

 

 

새콤달콤 샐러드

 

 

 

과일과 채소를 그릇에 담아 숟가락으로 샐러드 먹기 놀이를 해 보았어요!

준우는 딸기를 너무 좋아해서 딸기만 먹네요~

만들기 활동부터 먹기 놀이까지~~~ 참 즐거운 활동이 가득하네요~^^

 

 

 

 

 

 

코코몽 창의놀이 워크북은 민감성, 독창성, 유창성, 정교성, 상상력을 키우는

다양한 활동들로 구성되어 있어 우리아이 창의력 키우기에 딱인 워크북인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