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브릭마스터 : 시티 - Lego Bricksmaster City 레고 브릭마스터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1년 11월
평점 :
절판


 LEGO CITY    BRICKMASTER

 

레코시티 브릭마스터

 

 

재미있는 레고 만화와 함께 블록으로 9개의 레고 시티 경찰 모델을 만들수 있어요~

 

 

구성 : 레고블록 130개이상 + 미니피켜 2개

 


 

 









 

 

 

 

경찰관과 도둑 피겨 2개와 만화 그리고 블록의 구성, 만드는 방법까지

너무 친절한 설명에 초보자들도 쉽게 알수 있습니다. ^^

 

 

지금 4세된 준우를 위한 레고블록..아직은 어려서 준우에게는 어려움이 있어

누나인 연우와 함께 만들기에 집중인 모습입니다. ^^ 하지만 준우의 레고에 대한

사랑과 집중력, 흥미는 아무도 준우를 따라갈 수가 없었답니다. ㅋㅋ

레고에 대한 애착이 정말 대단한 준우입니다. ㅋㅋ 하루 하루 다르게 레고를 만지는

준우의 손놀림 또한 예사롭지 않아 앞으로 레고를 잘 만들것 같은 기대를 가지게 합니다.ㅋㅋ

그날이 빨리 오기를 기다려며...준우와 레고시티 경찰 모델을 하나 하나 함께 만들어보았습니다.

 

 

 

   레고 시티 경찰 시리즈에 나오는 멋진 모델들  

 

 

9개의 레고 시티 경찰 모델들을 만나 볼까요??

 

 

 

 (1)  금   고

 

 

튼튼한 금고를 만들기 

 

 

금괴를 넣기 위한 금고를 만들기..ㅋㅋ 도둑의 얼굴이 사악합니다. ㅎㅎ

도둑의 모자가 갑자기 사라져서 도둑모자를 씌우지 못해서 ㅠㅠㅠㅠ

완전 속상하고 아쉽네요. 준우를 위해 열심히 설명서를 보며 뚝딱뚝딱

함께 만들기를 했답니다. 오랜만에 준우만을 위한 시간을 보내줘서

우리 준우...너무 행복해 했답니다. ㅋㅋ


 

다른 조립보다 저는 개인적으로 금고가 조금 헷갈리더라구요.ㅋㅋ

애를 쓰며 드디어 완성~~~ㅋㅋ 뿌듯합니다.

 

 

 

 (2)  경 찰 차

 

 

레고시티를 순회할수 있는 경찰차 만들기 

 

 

경찰차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유난히 자동차를 좋아하는 준우라 완전 신이 났지요.

 


자동차 놀이에 푹 빠진 준우입니다.
 

 

 

 (3) 경찰 헬리콥터

 

 

사건 현장으로 빨리 날아 갈 수 있는 멋진 경찰 헬리콥터 만들기 

 

 










 

만들어 놓고 가장 뿌듯한 경찰 헬리콥터입니다. ㅋㅋ

 


 

(4) 도둑의 자동차

 

 

나쁜 도둑의 자동차 만들기 

 

 



 9개의 레고시티 모델들중에 도둑의 자동차를 가장 좋아한 준우입니다. ㅋㅋ

" 엄마 이거 부수면 안돼....준우 가지고 놀을꺼야~~~ " 계속 말하면서

한참을 가지고 놀았답니다. ㅎㅎ

 

 

 

 (5) 경찰 비행기

 

 

긴급연락이 오면 도둑을 잡으러 갈 수 있는 경찰 비행기 만들기







 

 

한손은 경찰비행기를 한손은 준우가 직접 만든 자동차라며 들고 너무 신이난 준우입니다.

 

 

 

 

 (6) 경찰 호버크라프트

 

 

 

물위를 빠르게 달릴 수 있는 경철 호버크라프트 만들기

 

 

 

 

 


 

 

 (7) 고속 자동차

 

 

엄청난 속도에 멋지기까지한 고속 자동차...

이 자동차만 있으면  도둑을 빠르게 잡을 수 있을것 같아요.

 

 

 

 

 





엄청난 속도를 낼 것 같은 고속자동차와 함께 놀고 있는 준우입니다.

 

 

 

 (8) 1인승 경찰차

 

 

엄청난 속도로 달릴 수 있는 1인승 경찰차 만들기 

 

 

 



 

속도를 높일수 있게 날렵한 모양입니다. ㅋㅋ

 

 

 

 

 (9)  지 프

 

 

쉽고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지프 만들기

 

 

 

 

9개의 시티 모델중에 지프가 가장 쉬운것 같아요~ㅋㅋ



 

 

 

이렇게 9개의 시티 모델들을 다~~~~ 만들어 보았습니다. ^^

 



 

 

 

 

 

 

 

마지막....연우와 준우의 창작 레고 작품모음입니다..

 

 







 

 

 

바퀴 미창작된 완성 차량입니다.^^

 

 

 

 

이렇게 아이들과 레고블럭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렇게 만들기에 손재주가 없는 연우준우맘...어떻게 만들기를 할까?

너무 어렵운것 같은데...라는 생각만 머릿속에 꽉~ 차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을 위해 천천히 설명서를 보고 따라서 만들다 보니

한개 한개 완성될때마다 너무 신기하고 너무 만족스럽고 뿌듯하더라구요~~ㅎㅎ

아이들보다 제가 더 신이나고 즐겼답니다. ㅋㅋ

레고블럭 만들기에 중독이 되어 버리는것 같습니다. 너~~무 재밌더라구요..ㅋㅋ

처음에 만들때 조금 헤매기는 했지만 반 정도 만들다 보니 알아서 척척 만들어지더라구요.

 

레고시티 브릭마스터 .... 

 

아이들이 좋아할 모델들만 베스트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너무 매력적 이였습니다.

아이들이 안좋아해야 안좋아할수가 없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사실 준우를 레고닥터 교육센터를 다니게 할까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하나씩 구입해서 아이와 함께 놀이를 해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완~~전  재미있고 만족스러운 레고입니다...ㅋㅋ

중독성 있습니다..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