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일간의 유럽 미술관 체험 1 50일간의 유럽 미술관 체험
이주헌 지음 / 학고재 / 1995년 6월
평점 :
절판


미술관련책을 처음보았다.

어떤책을 읽을까 생각하다가... 어떤 사람이 이 책을 추천해주었다.

물론 이 책 한권으로 나의 사전지식이 높아질꺼란 생각은 전혀 하지 않는다.

이 책을 읽으면서 이해가 안되었던 부분도 참 많았다.

미술사를 전혀 모르다보니, 인상파다. 무슨파다... 하는 개념조차 이해하지 못했다.

하지만 이 책에서 나왔던 그림이라도 우선은 눈에 익었을꺼라 생각하고,

다음번에 또다른 인쇄물에서 똑같은 그림이라도 접하게 된다면 처음 본 것보다는

좀더 작품을 이해할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든다.

2권도 기회가 되면... 읽어보고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