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쎈연산 + 우공비 초등수학 6-1 세트 (2019년) - 전2권 - 새 교육과정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19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8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본격적인 겨울방학이 시작되면 엄마들이 바빠지지요.

새학년 새학기 초등문제집 무엇을 고를지 고민도 많아지고요.

겨울방학문제집 미리미리 준비해서 아이들 새학기를 알차게 보낼수가 있어요.

이번 새학기에는 우공비 카카오프렌즈가 우주여행을 하다봐요.

카카오프렌즈 스페이스 테마와 만나 더욱 즐거운 공부습관을 만들어갈수가 있지요.

이제 겨울방학이 지나면 6학년이 되는 둘째녀석

이제 제일 큰형님이 되네요.

마지막 남은 초등생활을 더 활기차게 알차게 보내기 위해 선택한 우공비 초등교재

새롭게 변한 우공비 공부달력과 우리아이에게 초등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높여줄 연산교재인 쎈연산과 교과학습을 탄탄하게 할 수 있는 우공비 초등수학이예요.

새교육과정 개정으로 국, 사, 과는 조금 있다가 만나볼수가 있답니다.

예전과 너무 달라진 우공비 공부달력

노트형태로 편리하게 아이가 기록하면서 공부습관을 들여줄수 있겠어요.

아이들에게 새학기가 시작되면 제일 먼저 학습계획표를 세우게 하는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아이들이 꾸준하게 하지는 못하는 아쉬움이 늘 있었어요.

이제는 고학년이니 좀 더 자기주도학습이 될수 있도록 계획과 실천을 할수 있었으면 좋겠더군요.

 

우공비 공부달력을 보니 아이 스스로 날짜도 기록하게 되어있어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는 우공비 공부달력 이렇게 사용해보세요를 참고로 활용하면 너무나 좋겠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드네요.

 

학교에서 독서기록장을 쓰기는 하지만 제대로 책 정보보다는 읽은 내용을 토대로 쓰게 되요.

한학기 동안 내가 읽은 책에 대한 기록을 통해 한눈에 얼마나 책을 읽었는지 확인할 수 있어서 좋겠어요.

 

남학생이다보니 자기 기록하는 것이 아쉬울때가 있지만 이렇게 나의 생활속에서 경험했던 기록들을 적어가다 보면 일기와는 다른 나의 역사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첫시작은 이번 학기 나의 버킷리스트

얼마전 아이가 자기가 갖고 싶은 것들에 대한 목록을 적어놓은 종이를 봤어요. 그냥 놓고 다니면 언젠가는 재활용으로 쏘옥 들어갈수 있으니

우공비 공부달력 속에 있는 한학기 동안 나의 버킷리스트를 작성해 놓으면 관리하기도 좋겠어요.

 

이번 학기에 할 버킷리스트라기보다는 1년안에 하고 싶은 버킷리스트를 작성하네요.

조만간 있을 한글자격증 시험대비 자격증 획득도 버킷리스트에 작성이 되었어요.

 

직접 기록하고 하루하루의 일과를 적어나가다 보면 어느새 자연스럽게 몸에 베인 기록습관을 만들어 갈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한 달 동안의 일정을 기록하고, 한 주의 공부를 계획하면서 스스로 자기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꾸준하게 우공비 공부달력과 함께 해봐야겠어요.

 

요즘 열심히 독해학습도 하는데요. 우공비 일일독해도 반갑네요.

예쁜 카카오프렌즈 스티커들을 활용해도 좋고요.

여학생들은 정말 이런 스티커 있으면 다양하게 활용도 하던데 이번에 저희 아이도 스티커 활용을 할지 모르겠어요.

 

 

초등수학 기본은 바로 연산학습과 병행하면서 교과서 기본학습이 충실히 되어야 하지요.

이번 우공비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는 초등수학은 새교육과정을 반영한 단원별 연산강화 프로젝트 쎈연산과 함께

우공비 수학 6-1이예요.

신사고 무료 모바일 러닝으로 연산 원리 동영상 강의도 볼수가 있지요.

 

6학년 1학기 교과서 연계 학습으로 탄탄하게 초등수학을 준비할수가 있어요.

초등 우공비 수학 6-1

카카오프렌즈 스페이스 테마로 즐겁게 공부할수 있는 겨울방학초등문제집

이미지로 개념잡는 초등비법서 우공비교재로 어렵다고 하는 6학년 수학도 알차게 준비할수가 있어요.

우공비 공부달력으로 전체적인 하루일과의 공부스케줄을 했다면 우공비 교재속의 공부계획표로 세부적인 공부계획을 준비할수가 있어요.

학년이 올라갈수록 수학용어도 새롭게 나오니 아이들이 미리 겁먹지 않고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수학 개념 공부 카드로 수학에 대한 두려움도 없앨수가 있답니다.

카드 게임을 통해 더 즐겁게 수학 용어뿐만 아니라 수학 개념을 재미있게 접근할수가 있지요.

 

 

6학년 1학기에 학습하게 되는 초등수학 우공비 수학으로 이렇게 공부하자!를 참고해서 열심히 겨울방학동안 알찬 시간을 보내야겠어요.

 

개념을 쉽게, 오래 기억하는 이미지 연상 학습

기본에서 실력까지 탄탄하게 문제 해결력 강화

학교시험 100점 완성 서술형 완벽대비

개념잡는 비법, 실력쌓는 비법, 단원평가 2회수록, 서술형 평가까지 초등수학 교과서 학습을 알차게 할수가 있지요.

초등수학문제집에서 활용을 많이 하게 되는 비법풀이책

문제에 대한 자세한 풀이과정으로 수학에 대한 어려움을 갖고 계시는 학부모님들도 걱정없이 아이에게 엄마표 공부를 도와주실수가 있어요.

수학개념이나 용어를 아이가 직접 설명해 봐도 좋은데요. 아직은 어려울수 있기에 뒷면에 있는 용어설명으로 수학 개념과 용어를 자연스럽게 익힐수가 있어요.

나중에는 용어를 보고 직접 설명할 수 있으면 더할나위 없이 아이가 수학개념을 제대로 알고 있게 되겠지요.

혼자서 용어설명을 보고 핵심개념과 용어를 알아 맞히고 있어요.

생각보다 잘하고 있네요.

겨울방학초등문제집 아직 구입전이시라면 우주 최강 우공비와 함께 새학년 공부 시작! 준비하실 수 있는

2019-1학기 우공비 교재가 출간이 되었어요.

우공비 교재 구매시 이벤트도 있으니 겨울방학 교재 준비 시작할 수가 있지요.

http://sinsago.kr/W0D7

 

우공비 세트 구매시 또는 우공비 3만원 이상 구매시 공부 습관을 꽉 잡아주는 초등용 스터디 플래너

우공비 공부달력을 사은품으로 받으실수가 있어요.

알찬 내용들로 아이들 공부습관을 목표와 계획있게 착실하게 만들어 줄수가 있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