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후쿠오카 : 유후인.벳부.키타큐슈 - 최고의 후쿠오카 여행을 위한 한국인 맞춤형 가이드북, 2023~2024년 개정판 프렌즈 Friends
정꽃나래.정꽃보라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3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프렌즈 후쿠오카 유후인, 벳부, 키타큐슈 
해외여행 가이드북 최신판



요즘 일본으로 해외여행가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것 같아요
추운 겨울에는 온천으로 유명한 후쿠오카와 근처 도시인 유후인과 벳부에 많이 가는데
프렌즈 후쿠오카로 일본 여행계획을 세우면 좋을것 같아요.


최근 일본의 모습들에 대해서 나와있습니다.
몇년전만 하더라도 일본에서 사용할 현금을 많이 챙겨갔어야했는데, 이제는 일반 가게에서도 카드를 받는다고 하네요
편의점 같은데서 키오스크도 사용하고 있는데 특이한점은 바코드 찍는 것 까지는 점원이 하고 이후 결제파트는 손님이 카드로 할것인지 현금으로 할것인지 직접 정해서 키오스크를 통해 한다고 합니다.


그동안 유후인과 벳부 등 관광객이 많이 줄다보니깐 신설된 세금이 있더라고요. 
후쿠오카시 숙박세 200~500엔, 벳부나 유후인 지역은 입탕세로 최대 500엔이 추가로 부과됩니다. 





후쿠오카 여행일정은 2박 3일 혹은 3박 4일로 
여러 추천여행일정이 나와있습니다.
후쿠오카는 근처에 볼거리가 많은 근교도시가 많아서 버스나 지하철, 배를 타고 주변도 돌아다니면 좋을것 같아요.


후쿠오카에서 1시간 전철을 타고가면 기린맥주 후쿠오카 공장이 있습니다. 신선한 맥주를 시음할수 있다고 하니 맥주마니아는 꼭 방문하길 추천합니다.


후쿠오카에 숨은 벚꽃명소가 있어서
벚꽃 개화시기인 3월말~4월초에 맞춰 가도 좋을것 같습니다. 




후쿠오카에서 유후인과 벳부까지는 차로 1~2시간이 걸려 패키지로 근교여행까지 다녀오기도 합니다.
유후인은 동양인이 좋아하는 아기자기한 풍경의 온천들이 많이 있고, 벳부는 서양인들이 온천여행지 중 최고로 뽑는 곳이라고 합니다.





후쿠오카에서 유후인 가는법입니다.
후쿠오카 공항에서 바로 유후인역으로 가는 버스를 타고 갈수있고, JR전철 관광열차 유후인노모리를 카고 갈수도 있습니다. 


후쿠오카의 숙박시설 정보와 드러그스토어에서 사야할 물건들, 인기있는 카페와 음식점까지 모두 볼수 있습니다.
일본 후쿠오카 여행을 준비중인 분들은 참고하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해외여행 #프렌즈후쿠오카 

출판서로부터 도서를 무료로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