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출제가능문제집 부동산학개론 - 부록 : 기출지문 OX암기노트, 기출문제 및 해설 1회분 / 합격자 수 최고기록 공식 인증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출제가능문제집
이영방 지음 / 에듀윌 / 2020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2020 공인중개사 1차 출제가능 문제집
부동산학개론편 입니다.
이제 2020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반년도 남지 않았습니다 ㅜㅜ
코로나로 인해서 올해가 아직 제대로 시작되지도 않은 느낌인데 벌써 5월이라니 시간 정말 빨리 가네요 ㅎ


공인중개사 1차 출제가능 문제집은
책 제목 그대로
출제가능한 문제들을 모아놓은 문제집 입니다.
기출문제 모음집과 비슷하면서도 다릅니다.



맨 앞쪽에는 이렇게 O/X문제 요약집이 있습니다.

본책에도 나온 내용들인데, 들고 다니기 쉽게 조그만 요약집이 따로 있어서 어디서든 공부할 수 있습니다 ㅎ

이 문제들은 챕터별로 나와있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용 문제집에는
유독 O/X 문제들이 많은것 같아요.
그만큼 이론들이 헷갈리고, 어려운 내용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부동산학개론 출제가능 문제집이기 때문에
개념요약이나 개념을 설명해주는 부분은 따로 없습니다.
그대신 계속 문제를 풀수있게끔 되어있어요.
각 파트별로 문제들이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각 문제별 짧막한 해설이 문제 바로 아래에 나와있어요.

문제집과 해설집도 따로 있는데, 약 1:1로 두껍게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해설집을 보면서 핵심정리를 해나갈수 있습니다.



책의 맨 뒤에는 이렇게 오답노트지가 있습니다.
틀린 문제를 계속 반복해서 중요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한것 같아요.
이미 작년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통과하신 분이 주신 조언이라
에듀윌 공인중개사 책에 이렇게 오답노트지가 있는게 반갑네요 ㅎㅎ

오답노트에 틀린 문제 하나하나 작성해가며
열공해야되겠습니다!



# 에듀윌공인중개사 #2020공인중개사시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