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의 마법 - 나의 인생을 바꾼 성공 공식 everything=figure out
마리 폴레오 지음, 정미나 옮김 / 한국경제신문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리의 책
Everything is Figureoutable 책을 읽었습니다.
가제로는 해결 불가능한 문제는 없다,
혹은 믿음의 마법 이라고 합니다.

아직 책에는 저자에 대한 설명은 나와 있지 않았습니다.
이 책을 읽어보니 마리는 사업가 이더라고요.
7년동안 돈도 없이 친구네 단칸방에 얹혀 살다가, 7년만에 크게 성공한 사람입니다.

춤을 좋아해서 이십대 중반에 춤을 배우기 시작해
나이키 엘리트 댄스 팀의 일원이 되기도 하고
댄스 강사, 안무가, 출판 등 다양한 일을 경험한 저자는
자신의 꿈을 찾아 7년이라는 시간을 포기하지 않고 노력해서 결국 성공을 이룬 사람입니다.

이 책은 저자의 성공담,
어떻게 그 자리까지 올수 있었는지를 곁든
자기계발서 입니다.
저자인 마리를 자랑하려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에게 꿈을 찾게 해주고 이루게 해주는 원동력을 주기 위해 쓴 책입니다.

그녀의 직업은 바로 인생 코칭입니다.


저는 여러가지 일에 관심은 많지만
아직 하나도 제대로 하고 있는 것은 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흥미가 있는 일들은 서로 연관성이 한개도 없는 것들이 있기도 합니다.

어렸을때부터 관심사가 다양해서
흥미를 가지고 있는 것은 많지만, 뭔가 하나만 골라서 전문적으로 할수는 없었어요.


이 책을 읽으면서,
다행스럽게 이 책의 저자도 저와 비슷했다는 것을 찾았어요!
물론 이 책의 저자는 다양한 것을 동시에, 그리고 잘! 하고 싶어했습니다.
그리고 결국에 그녀는 이루어 냈어요
그래서 성공을 했고 안정적으로 비지니스를 하고 있습니다.


나는 평가당하는 일이 너무 싫어,
사람들의 작은 시선 하나하나에도 신경이 쓰이고 예민해지는데

자신의 일에 집중하기 위해서는
다른사람들의 말을 곧이곧대로 받아들이지 않아도 됩니다.
내가 새로운걸 만들어 낼 수도 있고
하나뿐만 아니라 두개를 다 잘해내는 다중열정적 기업가가 될 수도 있기 때문이죠



해결불가능한문제는없다
해결불가능한문제는없다
해결불가능한문제는없다

를 항상 되뇌이라는 저자 마리의 말에 따라
조금더 담대하고 과감하게 살아야할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