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운명을 읽는다 - 풍수학자 김두규 교수가 사주로 분석한 2020년 운명 총 정리
김두규 지음 / 해냄 / 2019년 10월
평점 :
품절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2020년 경자년의 해에 사주를 셀프로 볼 수 있는 책,

2020년 운명을 읽는다 책을 읽었습니다~

내년 2020년의 사주풀이가 담겨있는 책이라서

관심있으신분들은 셀프로 사주를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사주로 운명이 정해졌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사주는 내가 어떠한 기운을 타고 났는지, 나에게 시간적 기운이 어떠한지 알려주는 도구일 뿐이라고 생각해요.

어느 지역에 있고, 주변에 어떤 사람들이 있는지에 따라 나의 사주가 영향을 받기 때문에, 사주가 같은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모든 사람들이 각기 다른 인생을 사는 것이죠. 저는 사주를 봄으로써 나에대해 더 알 수 있는 방법이 하나 생긴것이라고 생각하고요.

그리고 사주대로 살지 혹은 말지도 전적으로 나의 선택이기 때문에

내 삶은 내가 선택한 것과 선택하지 않은 것들로 이루어지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책은 기본적으로 사주가 무엇인지에 관해서 설명해주고요

그리고 사주팔자가 어느 부분들을 바탕으로, 어떤식으로 해석해주는지를 알려주고 있어요

각 해의 기운과 관련해서 이슈거리들도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문재인 대통령, 김정은, 트럼프 등 주요 인물들에 대한 사주도 풀이가 되어 있습니다.

2020년 운명을 읽는다, 이 책에는 2020년도의 모든 사주풀이가 담겨있습니다

그래서 사주가 궁금하신 분들은 이 책으로 자신이나 주변 사람들의 사주도 봐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사실 사주보는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나름 이것저것 책도보고 유튜브도 보고 하면서 혼자서 공부하는 시간을 가졌었어요

그래도 사주라는 것이 양이 워낙 방대하기때문에

얕게 알면 오히려 아예 아무것도 알지 못하는 것보다 좋지 않은 결과를 나타낼수있기때문에

혼자서 스스로의 사주나 혹은 다른 사람의 사주를 봐주는 것에 대한 부담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책을 보면 그런 걱정을 전혀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달으실 거에요

사주팔자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과 단어 뜻풀이를 해주기도 합니다

2020년의 모든 사주에 관한 풀이가 이 책에 다 담겨있습니다.

책이 두껍다고 지레 겁먹지마시고요

책의 약 반 정도가 2020년 사주풀이가 되어있어서

모든 사람들의 생일만 알면 그들의 사주풀이를 볼 수 있어요

크게 연도별로 나뉘어져있고요

세부적으로 월별로 나누어져있어요

그래서 세부적인 내용까지 커버되지는 않을수 있습니다

만약 그렇게 되려면 책이 어마어마하게 두꺼워져야할거에요

그래도 전체적인 사주 운세와 토정비결, 풍수비결 등과 좋은것, 좋지 않은 것들을 따로 알려주니 좋은것 같아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