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층 공주의 성 아이노리 세계 그림책 7
노하나 하루카 지음, 이정연 옮김 / 아이노리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때 난간이 있는 긴 계단을 보면 무작정 뛰어오르며
레잇 고~🎵를 노래하던 아이가 있었더랬죠^^
예쁜 레이스 드레스에 찰랑거리는 긴 금발도 모자라
얼음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공주님이라니~~
어른이까지 사로잡는 요새 공주님~♡
그런 공주님이 되고 싶은 한 소녀가 여기에 또 있어요.

 


달이 빛나는 밤이였어요.
한 소녀가 눈부신 빛에 눈을 떴어요.
베개 옆에는 처음 보는 편지가 있었죠.



당신을 무도회장에 초대합니다.
멋진 공주님이 되어서 성의 가장 꼭대기 층인
10층으로 올라와 주세요.


바로 성에서 온 초대장이었어요.
그리고 편지에 있던 왕관이 빛이 나기 시작하더니...

 

 


소녀는 어느새 멋진 성 앞에 서 있었어요.
성문 가까이에서 테디 베어가 소녀를 부르고.

어서 오세요.
그럼 공주님이 될 준비를 시작해볼까요?

테디 베어는 마법의 열쇠로 성문을 열어 안내해 주었어요.
1층에는 큰 욕조가 있었어요.
공주님은 우선 청결해야겠죠^^
깨끗하게 씻고 올라간 2층에는 멋진 드레스룸이었어요.

 

 

마음에 쏙 드는 핑크 리본 드레스를 입고,
3층에서 천사 날개같은 레이스 구두를 골라 신고
올라간 4층은 미용실이에요.
머리까지 예쁘게 세팅하고, 5층에서는 가방을 고른 후,
6층에서 식사예절을 배웠어요.
7층에서는 공손하게 인사하는 방법도 배우고~
정말 공주님이 되는 길은 참 멀고도 험난하네요^^;
그래도 끝이 보입니다. 여긴 10층 공주의 성이거든요^^
8층에서는 상대방을 생각하며 즐겁게 춤을 추는 법을 배운 후,
마지막 9층에서는 예쁜 악세서리까지 골랐어요.


드.디.어!!! 10층~♡
마법의 열쇠로 문을 열고 들어가야하는데,
예쁜 공주님이 되었다면 문은 반드시 열릴거에요.
자~10층의 문은 열렸을까요^^
그 안에서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꿈결같은 하룻밤의 공주님 되기 프로젝트는 
너무나 귀엽고 아기자기하며 모든 소녀친구들의
로망을 실현시켜줄거에요.
보고 보고 또 봐도 질리지않을 예쁜 공주님책~
공주바라기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당~♡


#10층공주의성 #노하나하루카 #공주 #공주님되는방법 #아이노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