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 하리 오싹한 썸데이 1 - 축제의 밤 편, 호러 로맨스 코믹북 기억, 하리 오싹한 썸데이 1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9월
평점 :
품절


신비아파트의 고등학교버전인 #기억하리 가 호러 로맨스 코믹북으로 새로 나왔어요. 워낙 신비아파트 캐릭터가 입체적이고 매력적이며 탄탄하기에 어린이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널리 사랑을 받는거 같아요. 기억,하리로 새로운 형태의 버전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애니메이션을 웹드라마로 만들어서 성공을 거두자 웹드라마툰과 웹드라마 스토리북에 이어 코믹북까지 나오게 된거에요. 하지만 코믹북은 기존의 내용을 만화로 제작한 것이 아니라 새로운 이야기를 담고 있어 평소에도 만화를 좋아하던 저로서는 더욱 재미있게 읽을 수 있었답니다. 
기존의 구하리와 최강림, 김현우, 이가은을 제외하고 백장미와 선우진이 새로운 인물로 등장해요. 저 4인방을 위협할만한 강력한 새 캐릭터도 한명쯤은 더 나와주었으면 하는데, 또 4명의 궁합이 찰떡이라 이대로도 재미있어요. 
첫번째 에피소드는 현우의 웹드라마 제작에 하리와 가은이가 참여하게 되요. 현우의 친한 친구의 할아버지의 친구의 자식의 후배가 직접 본 학교괴담을 재현하는거에죠. 그런데 진짜 악귀가 나타나고 강림이가 짜잔~ 나타나 물리쳐주지요. 현우가 그 장면을 고스란히 찍어 상영한 덕분에 강림과 하리는 유명해지고, 동아리에도 부원이 새로 들어오죠.
언제나 썸만 열심히 타는 하리와 강림이의 알콩달콩한 모습도 관전포인트이지만, 새로 들어온 부원이 마녀가문의 손녀인 백장미인 것도, 학교 회장인 선우진이 늑대인간인 것도 재미포인트랍니다. 늑대인간에게 납치당한 하리와 강림이 똭! 만난 상황에서 1권이 끝났는데 작가님의 엔딩이 맛집수준이시네요~ 얼른 2권이 나오길 기다려봅니다.

#기억하리 #코믹북 #오싹한썸데이 #축제의밤 #신비아파트기억하리 #신비아파트 #서울문화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