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찰리 9세 8 - 전설의 해골 숲 ㅣ 미스터리 추리동화
레온 이미지 지음, 김진아 옮김 / 밝은미래 / 2019년 4월
평점 :
청동관의 붉은 망령으로 우리의 혼을 쏙 빼놓았던 찰리9세^^ 다음권인 8권이 나올때까지 만화찰리9세로 우리의 마음을 달래주었죠~
그런데, 드디어 찰리9세- 전설의 해골 숲으로 우리 곁에 돌아왔답니다.짝짝짝!!!
전 세계 7,000만 부 판매된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는 찰리9세~
1권부터 차례로 읽어도 좋고 좋아하는 권부터 읽어도 상관없는 옴니버스식 구성이라 한권에 한 사건씩 해결이 난답니다.
이번엔 반아이들이 여름캠프를 떠나면서 이야기는 시작되요. 여름캠프로 가는 차안, 불안하게 야영지는 '해골숲'이라 불리며 밤만되면 해골이 모두 깨어나 사방을 돌아다닌다는 무시무시한 이야기가 있는 곳이였어요.
하지만 그동안 여러 사건을 해결한 도도탐험대에겐 이건 웃낀 이야기에 불과할 뿐이였지요.
드디어 야영지에 도착하고 조별로 각기 다른일을 하게 되었는데 개울가로 물을 길으러 간 푸유외 다섯명이 모두다 갑자기 아파서 병원에 갔다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이를 이상하게 생각한 도도, 팅팅, 후사, 찰리는 밤에 몰래 병원에 가보기로 합니다.
표지도 없는 병원을 찾아낸 팅팅~어떻게 찾았을까요?
그림을 자세히 보면 알 수 있는데 잘 모르겠거나 정답을 확인할 땐 필요한건 머?바로 탐정카드죠^^
탐정카드와 함께 이번 캐릭터만들기는 찰리와 푸유에요. 혹시라도 탐정카드를 잃어버린다면!! 걱정마세요, 모든 탐정카드는 호환이되서 다른 책의 카드를 쓰면 된답니다^^
병원에서 만난 푸유는 눈동자는 선홍색에 섬뜩했고, 망가져서 끈이 떨어진 꼭두각시 인형처럼 전혀 생기없는 귀신에 홀린 모습이였어요. 도데체 푸유에겐 무슨 일이 생겼던 걸까요~그리고 그런 푸유를 몰래 빼돌리는 두 남자는 누구이며 어디로 데려가려는 걸까요~
푸유를 뒤쫓으며 도도탐험대의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푸유는 다시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올까요?
역대급 위험에서의 도도탐험대의 대활약을 기대해도 좋아요~
20개의 추리퀴즈 다음엔 특별부록으로 두뇌 회전 퀴즈와 신나는 게임 세상, 도도 탐험대의 썰렁한 농담 모음까지 알차게 실려있답니다.
<찰리9세>9권인 케찰코아틀의 황금 눈도 넘나 기대되네요^^
#추리동화#초등추리#찰리9세#찰리9세8권#찰리9세전설의해골숲#밝은미래#레온이미지#올해의어린이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