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과학 자습서 5-2 - 2012 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2012년-2 7
좋은책신사고 편집부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2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선생님이 공부를 잘 할려면 교과서 부터 꼼꼼히 잘하라고 말씀 하시던 기억이 납니다...

그렇다면 교과서 공부의 비법을 전수하는 책은 어떤 책일까요?

우공비 과학자습서 5-2는 교과서 완전 학습법으로 예습과 복습 그리고 숙제를 해결 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며 더 나아가 아무진 단원 평가를 통하여 실력을  쑥쑥 올릴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책인 것 같네요..

그렇다면 우공비 과학자습서 5-2믐 어떻게 구성이 되여 있는지 알아볼까 합니다...

 

 

 

 

구성과 특성

과학 다게 실험 탐구 학습과 개념을 이해 할 수 있도록 설명이 되여 있으며 실험 관찰을 통하여 풀이와 개념 확인 문제들로 구성이 되여  있네요..

더욱이 시험을 대비하여 정리 학습을 통하여 1등 비법 노트와 중간 학 확인 평가와  과학 생각 모음의 모범 답안과 보충 설명을 제시하고 있답니다...

또한 교과서에 있는 나도 과학자의 모범 답안을 제시하고 잇고 교과서 단원 마무리를 통하여 각종 시험에 대비하야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우리들에게 제시하고 있는 책이라 할 수 있네요..

 

과학을 재미있게 풀이하게 위하여 만들어진 학습지를 직접 보여 볼까요?

 

 

 

손쉽게 이해를 돕기위해 만화형식으로 이루워 졌으며 배경 지식을 넓히고 교과서 실험을 통하여 개념 익히고 실험 관찰을 한눈에 보여 주워서 이해를 도울 수 있으며 개념 탄탄 다지기를 통하여 더욱 선생님의 강의하는 형식으로 물음에 답하고 있어 좋네요..

 

 

마지막으로 평가문제로 인하여 따로 다른 문제도 풀지 않아도 실력을 배양하는 기회를 가지게 하는것 같네요..

 

 

 

스스로  주도 학습으로 실력을 올릴 수 있도록 만든 세트 부록 이야말로 알찬 책인것 같네요...

단원별로 마무리를 위하여 스스로 평가해 보는 5분 쪽지 시험의 역활들...우리 자녀가 자투리 시간에 풀어 보는 재미가 솔솔 하다고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