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옹, 고양이 놀이 네버랜드 아기 그림책 116
에즈라 잭 키츠 지음, 공경희 옮김 / 시공주니어 / 201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네버랜드 아기 그림책 시리즈 『야옹 고양이놀이』책은  어린 아이들에게 흥미롭기 새로운 희망을 찾아가는 책인것 같네요..

개와 고양이가 비숫하지만 소리와 모양, 느낌을 통하여 다르다는것을 알아보고 발달하면서 서로다르다는것을 알게 만드는 책이네요.유아의 기초 감각과 소근육 발달에 도움을 주며상상력과 탐구력그리고 집중력 관찰능력을 키워주는 책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장난감 같은 아무생각없이 가지고 놀이를 한다고 하지만 자주 접해 봄으로써 아이들에겐 감각과 촉감등으로 느낌을 느낄 수 있으며 아이들은  책에 호감을 갖게 해 주는 그림책이다.

 



 아기 고양이들 앞에 강아지 한 마리가 나타났어요.강아지는 고양이들을 따라 우유도 핥아 먹고,의자 위를 건너뛰기도 하고,생쥐를 쫓기도 해요.우리도 함께 신 나게 고양이놀이 해 볼까요?


 

 

마틴.릴.미미.그리고 데비 포프에게..

고양이4마리가 접시안에서 놀고 있는데 강아지 한마리가 같이 놀이를 하는것이 부러운듯 같이 놀기를 청하네요..서로 같은 먹이도 먹고 습관적인 행동들을 하면서 서로 다르다는것을 알게 되여 갑니다..강아지는 고양이들과 같이 고양이놀이를 하면서 다르다는것을 알고 다음을 강아지놀이를 하자고 하네요..


 

강아지와 개가 다른점은 무엇일까요..

우유를 핥아먹는것을 고양이는 잘하는데 강아지는 흘리고 먹네요..먹고난후에 고양이는 서로 입을 핥아주는데  강이지는 잘 못하는것을 봅니다.어머...고양이는 야옹하고 소리를 내는데 강아지는 멈!! 멈 하는군요.. 고양이는 넓은 거리도 잘뛰는데 강아지는 고양이보다 잘 못뛰네요..쥐와 고양이 강아지와 뒤의 관계등로 다르게 행동하는 고양이과 강아지를 알게 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