셉티무스 힙 6 - 초상화 속의 여왕 셉티무스 힙 6
앤지 세이지 지음, 김옥수 옮김, 마크 저그 그림 / 서울교육(와이즈아이북스) / 2008년 5월
평점 :
품절


1권『녹색 눈동자』, 2권『돌아온 일곱 번째 아들』, 3권『제나의 여행』, 4권『마법의 비행』, 5권『마지막 연금술사』을 연속해서 읽으면서  셉티무스 힙과 왕가의 혈통인 제나와 펼처지는 마법의 천국.그리고 많은 유령들속에서 살아가는 놀라운 모험적인 판타지들에 이여. 이번에 출간된 6권『초상화 속의 여왕』를 손에 들고 궁금해서 못견디고 한순간에 읽어갈수 없었던것은 셉티무스힙의 마력때문입니다.

11



6권은 500년 을 시간대를 지나는 황금의 문으로 마법의 키를사용하여 오고가는것이 흠미가 배가된다.
500년 과거역사로 돌아가 에델드레다 여왕의 손에 갖힌 센티무스힙를 구하기위해 찾아나서는 제나일행들의 행진이 시작된다. 
 
휴고텐더푸트의"사라지라굽소?" 셉티무스는 옆에서 살살대는모습으로 보좌하는것이 귀찬기는 하지만, 믿음이 간 휴거와같이 궁정동굴을 행하여 거울축제를 준비하는 사람들 틈에 얽키여 에델드레다 여왕을 보러 살며시 접근한다.
 
한편 나이어린 (15)스노리 선장과 세관 책임자  엘리스 그는 서류 미미라는 이유로 알프런을 압수해 애인해 갔다.
스노리가 저주와 욕설을 일삼는 유령들 틈을 해집고 합정이라는것을 직감한다.
"황혼 녘 저인망 낚기"
 
깊은 잠에 9번창고에서 스노리가 빠저있을 즘 앨리스와 궁중에서 힘든일을 해서 지친몸이지만 앨더와 제나가 셉티무스를 흔적을 찾기위해 ..
 
도대체 그들은 어디에 있을까..?
9번 창고의 중요한 물건 제다는 앨더와 더불어 찾기로 했다. 다행히 9번창고가 판매용으로 나왔고  창고안에있는 내용물까지 구입하여 앨더는 튕겨나갈 염려없이 창고전역을 돌아다닐수 있었다
스노리가 잠든 옆에 울르(고양이가 표범으로 변신)를 보며 온몸을 곤두세우고 기겁을 한다. 드레곤소리?
그들은(제나와 니코) 파란색 문을 힘껏 밀고...5미터길이의 드레곤(스핏파이어)
 
겨울속으로 들어가 오백 년 전 과거로 셉티무스는 고대의 마법사 탑에서  연금술사이자 의사인 아들 마르셀루스 파이의 도제가 된다.
에델드레다 여왕은 연금술사인 아들의 도움으로 영원히 살수있는약을 만들게하고. 에델드레다 여왕은 영원한 삶을 얻어 영원한 여왕이 되는 꿈을 갖는다.. 오백 년 전 죽은 후 초상화에 봉인된 에델드레다 여왕은  봉인이 풀려나 모든 사악한 계획을 추진하다가 결국 특별 마법사 마르시아에 의해 스핏파이어의 불 속에서 불타 사라지고 만다. 
 


 
이책은 에델드레다 여왕이 자신의 딸들을 다 없애고  영원히 여왕이 되고싶어서 많은  간금하고 죽게하며 에스머렐라공주도 그러했자만 주500년역사로 타임머신으로 간 제나가 에스머렐다공주와 똑같다고 신하들이 착각을하여 왕에게 히어워경
" 그날의기사"의 손에의해 제나가 "에스머렐다공주"로 물에 빠진공주가 죽어서 돌아온것들이 의미심장하고 흥미스럽다,.
 
제나는 에델드레다 여왕의 손에의해 선착장 "황폐한 샛강 소용돌이"에서 벌어지는 예상치 못한 순간들 결국은 여왕은 소용돌이속에 미끄러저 사라지고 만다.
엄마가 죽었다는 소식에 아들 마르셀루스 파이는 "셉티무스 힙에게  다른 500년 후의 역사로 돌아가지 말라고 하지만 "마르셀무스 는 행성이 연결되기까지는 약물을 만들수 없다고 하면서,  센티무스가 우리대 시간여행으로 약물을 만들기로 약속하고.니코와 스노리만 남긴체 시간대를 지나는 거대한 황금의 겨울로 시간여행을 탈출한다.
니코는 스노리 없이는 안돌아 간다고 고집하는바람에 그대로 남여둔체 떠난 센티무스와 제나 는 어떻게 될까.
그리고 드래곤에서 뼈를 태우는 불로 여왕과 아이아이를 태우면서,,,
에델드레다 여왕이 다시살아날것만 같은 의식속에서..
저넘어 보이는 서로 형제들이 시간여행으로 이별을 해야만 하는 스노리와 니코 그네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기대가 되어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