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를 본받아 - 최신 완역본
토마스 아 켐피스 지음, 유재덕 옮김 / 브니엘출판사 / 2008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평생에 꼭 한 번은 읽어야 할 소중한 책이랍니다..
하나님이 알고싶어하는것은 얼마나 많은 지식을 아는것이 아니라 어떻게 살아가는것이다.많은 사람들은 지식을 쫏아 헤메이지만 그 자체가 틀린말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순위가 바뀌어서 행한다는것은 언젠가 당신은 막달은 골목해서 믿음의 확신이 들어서지 못한다면 큰일이다.
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없고 완벽한 일을 하는사람은 더욱히 없다고 하지만 진정한 삶은 주님의 확고한 믿음에서부터 위대한 사랑을 발견할수 있다고 하겠다.
 
성결 귀절 하나하나에 기록된 구절에 영성의 실천을 추구해야하며"사람들은 태여나고 죽지만 하나님의 말씀은 영원하다(눅21:33)" 말씀을 통해 우리가 나아가야할바를 하나님의 의도가 포함이 되었답니다.
우리는 살면서 많은 실련을 격는다.그 시련을 피해갈 방법은 당신은 있다고 보는가요?
우리는 결코 시험으로부터 자유로울수는 없답니다.그러므로 어려울수록 항상 겸손하며 하나님앞에 간절히 기도속에서 도움을 구해야 한다고 한다.
 
우리가 살아가는데 있어서 자칫 욕망에 열정을 다한다면 많은 결점들이 지적되어 당신은 감당하기 어려운 저치에 노일수도 있답니다.
그러므로 어떤 사람이 진정한 사람인가를 명심해야 할것 입니다.
우리가 살아감에 있어서 항상 오늘은 어떻게 살아가야 할것인가는 자기자신이 반문을 하면서 헛된 사람이 되지않기를 기도해야 한고 실행해야 한다.
 
인간은 태여날때부터 어디을 향해하든지 많은 고통을 수반한다. 많은 영혼이 올바르지 않다보니 이 불행을 물리치기 힘들다는것입니다.
진정한 희방을 가지고 항상 믿음의 초보자처럼 선한 삶에 대해 배운다면 당신은 많은 행복을 주지않을까요?
수고하면 얼마 있지 않아 보답을 받을 것이다(고전3:8)
많은 사람중에 당신은 열정을 가지고 부지런히 산다면 어떤일이 닥치여도 하나님의 은총과 사랑이 충만할것 이다
'하나님의 나라는 너희 안에 있느니라"(눅17:21)
 
 모든것은 당신의 섬한과 자비로 인해 주님의 은총에 항상 감사할것이다.
이책은 리처드 포스터와 유진 퍼터슨이 극찬한 최신 완역본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그리스도를 본받아를 읽어므로써 하나님의 말씀을 올바르게 알수있는기회를 가질수 있다는것에 명심하고 항상 주님앞에 모든것들이 충만하고 내외적인 즐거움으로 생활화 할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것이라고 확신을 하게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