셉티무스 힙 3 - 제나의 여행 셉티무스 힙 3
앤지 세이지 지음, 송경아 옮김, 마크 저그 그림 / 서울교육(와이즈아이북스) / 2008년 1월
평점 :
품절




셉티무스 힙의 출현으로 힙가의 가족들이 서로을 갈등하는 장면으로 어수선한 분위이가 드는 편이라고 할까요.

암튼 흥미가 배가 될려면 2번이상 읽으면 더욱 흥미가 나는것 같다.내가 이해가 가지 않아서 일까..암튼 반복해서 나는 읽엇으나까 말이다.반복 바법사를 주문하면 더욱 좋앗을걸..^^

 

강물위에 떠있는 해골들 그들의 손가락에 아직도 끼워져 있는 반지들 특별 마법사님을 그들이 얼마나 치열한 전쟁을 했는가 하는 알리는 대목이다.

카누 조종사들은 강물위에서 생명을 회복하고 거래에 동의한다.
셉티무스 힙은 도서관의 케케묵은 종이와 곰팡이 냄새나는 곳을 좋아하는 셉티무스이다.

그는 매일 도서관을 청소하는 특별마법사의 도제인 셉티무스의일이다.

마르시아는 살짝 보는듯한 뒷 모습을 보는순간 암흑이 따라다니는것을 느낀다.그래서 셉티무스힙는 그림자의 금고를 다른부분에 만드는데 노력했다.많은 시간을 소요한 부분이다.다음에 그 마법을 풀어 사용할수 있을까?

암튼 이 책에서는 제나공주를ㅡ 사이먼이 납치하여 탈출하여 구하기 까지의 제나탈출기라고 할수 있겠다.

제나와 셉티무스 힙이 무도회장으로 갈쓸때는 이미 테라스로 나간후였다.

그때 사라힙이 비명을 질었다.

사실 셉티무스힙의 출현으로 사이먼은 갈등에 쌓였으며 그로인해 셉티무스 힙을 싫어 했는지도 모른다.

그러나 제나 어머니는 그들의 갈등의 고리를 끝으려고 애를 쓴다.

제나를 데리고 사이먼은 내장 짜내기 길에 접어들었을때 천둥이 못을 막아 버렸다.셉티무스 팁이었다.

사이먼은 제나가 가는것을 막을려는 사이에서 천둥은 처량하게 두 주인 사이에서 울며 고개를 저었다.

세티무스 힙은 사이먼에게서 구할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북문으로 전송햇다.

사실 3권에서는 센티무스 힙의 출현으로 특별마법사 도제를   내가 될수 있었는데 하는 가족들의 갈등속에서 제나를 사이먼은 납치를 한다,

그는 제나를 제기 동생으로 여기지 않으며 모든것을 제나에게 설을 부린다고나 할까요.

그러나 그들의 항구에서 만남을 하지만 마녀들에게 쫒기고 만다.그러나 쫒기고 쫏는 그들속에 나타나는 동물들 역시 새로운 모습으로 나를 반기는듯 하다.

 

마르시아와 앨더가 가는뒤를 따라 가면서 그들의 속삭임 속에서 사이먼에게 납치 당했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셉티무스 힙은 캡노맨서 한마리에게 물었고.사이먼이 나치가 아니라고 하는것에 화가난 셉티무스힙는 다른곳으로 빠저나갔다.

누이를 찾아서 셉티무스힙는 항상 제나가 여왕이 되는방법을 알려 주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셉티무스힙는 돌아와야 한다고 생각을 하면서 만약 곤경에 빠졌다면 셉티무스힙는 어떤 댓가를 치르더라도 찾아낼 모든 준비를 하고 있었다.

 

사이먼은 사실 그렇게 쉽게 제나를 대러오리라고는 생각도 못햇다.그대신 루시를 데려 갈려도 계획했었다.

 사이먼는 납치하고 제나에게 음식을 주었지만 거절하고 말과 같이 물을 마시며. 제나는 도망가다가 다시 사이먼에게 움켜잡혀 거칠게 안장으로 되돌려지기도 했으나 제나는 나를 돌려보내지 않을것을 알고 도망갈것을 계속에서 기회를 찾는다.

한편 셉티무스힙는 성벽 바로 바깥쪽 해자 옆부두의 제닛 마이튼 조선조에 있을지 모른다고 가 보면서 니코형인 만난다, 그도 역시 파란눈을 가진 형이다.

제나를 찾기 위해 셉티무스힙과 니코는 숲속을 향한다ㅡ사실 형제들인  샘는 낚시꾼.에드와에릭는익살꾼과 조조는 조용하면서 영리한형이라고 니코형에게 이야기를 들으며 그형들은 야생으로 살았다.그들은 찾기위해 숲을 빙빙 돌기만 했지 그만 길을 잃는다.

셉티무스힙는 다리에 부상을 입고 그들뒤에는 울버린이 한때가 있엇다.울버린에게 포위되고 우리을 삼킬까 하는생각에 중압감에 빠졋다.

그때 할아버지가 손자가 움직이지 못하게 막고 있던 나뭇가지를 풀어 주어서 위기를 극복한 대목이 대단한 사건이다.

 

한편 사이먼은 제나를 황무지로 데려가고 있있다.

열려라,명령이다.주인의,너의.노미스.제나는 주문을 꺼꾸로 읊기라는것을 알고 공포에 떨었다.

확대해라,것을,모든,있는, 보고,어렴풋이,우리가,' 꺼꾸로 읊기로 제나를 공포속으로 들어간다

 

셉티무스 힙은 412호 시절 409호가 극적으로 구해주었던 그가 등장하며 그가 늑대 소년이라는것을 알게 되면서

제나가 항구의 이방인 스텐리를 만나고 그들을 행동의 전개가 숨가쁘게 전개되면서 제나를 만나게 된다.

 

"오오오 살려 줘...오오오 살려줘.....

갑짜기 아래층 부엌에서 마녀드의 소리가 들렸다,

그러나 순간.창문이 홱 열리며 성가심을 벽에 납작하게 못 막았다...(p324)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