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의 햇살 컬러링북 - 색칠할수록 행복해지는 색칠할수록 행복해지는 컬러링북
전선진 지음 / 마음책방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읽었다그램
#봄날의햇살컬러링북

지음 전선진
출판 마음책방

제가 이 컬러링북 출간될 때 동생이 생각났어요
손으로 뭐든 잘하는 동생 그림도 글씨도 요리도 정말 부러울정도로 잘하는 동생이 3아이를 독박육아를 하며 몸도 마음도 지쳐보여 이 컬러링북을 선물해야겠다 생각했거든요

마음책방은 언제나 따스한 책들로 위로를 받을수 있어 제가 특히 좋아해요
색칠할수록 행복해지는 봄꽃의 향연
봄을 색칠하며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컬러링북 서평단으로 책을 받기전부터 너무도 기다려졌어요

마음책방 컬러링북은 그림이 따스해 내가 좋아하는 색으로 물들일 때 마음이 편안해지고 안정감을 느끼게되고 행복함에 제가 저절로 미소를 짓게 되더라구요

봄날의 햇살 컬러링북은 봄에 피는 꽃 27개 종류를 개화 시기에 따라 세 파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파트 1. 봄을 알리는 꽃
파트 2. 봄을만끽하는 꽃
파트 3. 여름을 기다리는 꽃

인친님들은 어떤 꽃 좋아하세요?
프리지아를 진짜 좋아하거든요
꽃피는시기 :1월~3월 꽃말 : 순결, 순진한 마음
이밖에도 천진난만, 자기자랑, 청함, 당신의 앞날 등 시작을 응원하는 의미로 입학 축하나 누군가를 응원할 때 선물하기 좋은 꽃이에요
제일 좋아하는 꽃을 먼저 보게 되네요

이 컬러링북에 산수유꽃과 함께 엄마곰 아기곰 낮잠자는 모습이 어찌나 사랑스러운지 한참 들여다 보고 있었어요 평온하고 평화로운 풍경

봄꽃은 개나리, 진달래, 목련 몇가지 꽃만 생각했는데 이렇게 다양한 꽃이 피는지 몰랐네요
꽃이 피는 시기와 꽃말까지 배우게되고 컬러링북으로 잠시잠깐 휴식을 하며 쉬어가는 시간을 가지니 너무 좋네요

전 동생에게도 저와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주고 싶어 봄날의 햇살 컬러링북 선물해보려해요
사랑스럽고 따스한 그림에 예쁘게 색도 입혀주며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면 지친 몸도 마음도 편안해지고 스트레스도 풀리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요

마음이 힘드신분이나 꽃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고 싶으신분께 추천드릴께요
잠시 무거운 마음을 내려놓고 예쁘게 색이 더해지는 꽃을 보며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채성모의 속에 잡히는 독서>를 통해 도서를 협찬받아 서평한리뷰입니다.
@maeumchaekbang
@chae_seongmo
#채성모의손에잡히는독서
#컬러링북 #봄꽃컬러링북
#전선진 #마음책방
#봄꽃 #봄감성
#봄꽃색칠 #봄풍경색칠
#힐링컬러링북 #색칠놀이
#색칠하며위로받기
#컬러링북취미생활
#마음책방컬러링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