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설계자 - 고객의 욕망을 꿰뚫는 31가지 카피라이팅 과학 스타트업의 과학 4
짐 에드워즈 지음, 신솔잎 옮김 / 윌북 / 2024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갑을 여는 설득의 기술


▶고객이 제품을 사지 않고는 못배길정도로

강력한 욕구를 일으키는 능력


▶세일즈 카피라이팅


광고를 볼때

와 하고 감탄사를 일으키는 문장들이 있다.

어떻게 저리 짧은 문장에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단어들의 조합을

만들어내었나


멋진 카피라이팅과 그걸 만들어내는 

카피라이터들이 그렇게 멋지게 보일수가 없었다.


▶고객의 욕망을 꿰뚫는 

31가지 카피라이팅 과학을

만나볼수있는 책


카피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하는 요소는

사람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 이다.


"고객은 당신에게 관심이없고

나 자신에게만 관심이 있다!"


이 책은

단순한 카피라이팅을 넘어

31가지 세일즈 스킬을 소개한다.


당연히

카피라이팅 실력을 늘이는 것도 

연습이 필요하다는 것!


"연습이다. 실력을 빠르게 늘리려면

시도하는 수밖에없다."


무슨일이든, 원하는것이 무엇이든간에

역시 모든일에는 연습과 노력의 중요성을

또한번 되새기게 되었다.


카피에 집중하도록

카피를 읽도록 만들수 있게하는 

굉장히 유용한 실질적인 팁들!


-마인드셋,

-패턴읽히기,

-전략 실핼하기

-더 나아가기의 

4개의 파트와 

31가지의 시크릿섹션은


사람들이 원하는 카피라이팅 노하우를 알려준다.


알고있었지만 중요하다고 생각하지않고

지나쳤던 사실들을 깨닫게 되었고


하나부터 열까지

첫페이지부터 마지막페이지까지

알찬 정보들로 가득찬 책이었다.



이 책을 읽으니

설계자 시리즈가 모두 읽고 싶어졌다.


상품이 대단하든 소박하든

카피의 법칙은 달라지지 않는다!


카피쓰기를 넘어 세일즈를 알려주는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