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 마인드셋 워크북 - 당신을 변화시키는 인지행동치료 기반 마음 훈련
일레인 엘리엇 모스크와 지음, 송지영 옮김 / 하나의학사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정 마인드 셋

나는 재능이 딱 이것뿐이야. 

나의 한계는 이거야.

아무리 노력해도 바꿀수 없어.


성장 마인드 셋

나는 내 능력과 재능을 발전시킬수 있어.

도전하고 실패해도 그건 성공을 위한 과정이야



고정마인드셋 을 버리고

성장마인드셋 을 찾아가는 방법


성장마인드셋워크북


이 책은

인지행동치료(CBT)에 기반한

필수적인 기술을 제공하여

내 재능과 능력에 대한 생각을

바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이다.



나는 성장마인드를 가지고싶어하지만

고정마인드 셋을 가진 사람같다.

내 스스로의 능력을 한계를짓고

어떤일에 대해선 지레짐작하고

시도조차 하지 않는 걸 보면

고정마인드셋이 가진부분이 많은것 같다.


남들과 비교하지않고

나를 한계짓지않고

실패를 곱씹지않고

무기력함에 허우적되지않게

성장 마인드셋을 장착하고싶다.


질문들을 통해 스스로 대답하며

생각해볼수 있는 성장마인드셋을향한

워크북이다.


자기인식을 하고

부정적인 생각을 분별해서 긍정적이고

생산적인 생각으로 재구성하는 방법과


감정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법

즉, 스트레스, 불안, 우울감을 줄이는

기술에 대한것들


목표를 설정하고 효육적으로 

달성하기 위한 절약


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격려한다.


일지를 작성하고, 배운내용을 평가하고

계획을 세울수 있는 실습의 장이 있어 더욱 좋은 책


나를 성장마인드셋으로 이끌고

회복탄력성을  높이기위한

매일의 나를 점검하는 워크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