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쉬운 초등 영어회화 따라쓰기 40일 완성 가장 쉬운 초등 영어일기 따라쓰기
주선이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직 저희 남매는 초등학생전이지만
첫째가 6살이라 지금부터라도
영어를 차츰차츰 볼수잇게해야겟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어린이집부터 유치원까지
기본적인 알파벳은 배우다보니
어느정도 인지는 하지만 
엄마입장에서는 아무거나 가르치기가
힘든게 사실이거든요 

이책은 아주 기초적인거부터
차근차근 알려주면서
자기주도학습도 길러주고
부분부분적으로 테스트부분도잇어서
그냥 마냥 공부만 하는게아니라
내가 얼마나 알고지나가는지
얼마나 습득햇는지 
알수잇어서 좋더라구요. 

학습에따라 날짜기록도 되어서
내가 언제 얼만큼 햇고
이책을 끝낼때 얼마나 걸렷는지
알수잇어서 계획적으로 한다는게
좋은 장점이더라구요. 

가장 기본적인 이름이나 감정표현들
읽어도보고 써보기도하고
응용도 해보고
차근차근 그림과 함께 정리가 되어잇어 
보기에도 좋고 공부하기에도
많이 지루하지 않을거같더라구요
.
제가 다시 공부를 해도 
너무 재밋을 책이엇어요:) 

몇개의 공부가 끝날때마다
그에따른 테스트로 
내가 얼마나 습득햇는지 알수잇어
이부분이 참 마음에 들엇어요.
첫째가 내년정도되면 얼른
공부시켜보고 싶네요:) 

기본적인 공부가 끝나면
회화위주로의 공부도잇어
나중에 문장도 만들어보고
여러모로 너무 괜찮더라구요
.
영어가 저도 아직 어려운데 
제가 먼저 공부를 해보아야겟다할정도로
괜찮은 짜임새와 구성이
참 마음에 들엇네요. 

영어가 조금 빠른 7살이나
초등학교 1학년정도라면
이책은 필수로 먼저 해보아도 될만큼
잘짜여져 잇고 괜찮은 책이엇네요.
뭐든 기초부터 탄탄히 해야하는데
그런면에서 추천할만한 책이엇습니다. 

"본 포스팅은 리뷰어스클럽으로부터 책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