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컬러링 7 : 디즈니빌런 스티커 컬러링 7
일과놀이콘텐츠랩 지음 / 북센스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에 소개할 책은 스티커컬러링이에요.
딸램과 하기에 아주 제격이지요
스티커 완전 좋아하고 디즈니 케릭터도 완전!
거기다 새로운 느낌의 빌런들!
공주만 잇는게 아니라 악당들도 잇으니
알려주는 김에 재미나게 놀수도잇으니 좋은거같더라구요 

디즈니의 여러 악당들을 소개하며
스티커 컬러링을 하는 방법을 소개해주네요 

아주 작은 스티커라서 핀셋을 이용하기를 추천하더라구요
뒤에 스티커부분을 살펴보니 아주 작은 스티커들이
많이잇어서 때로는 필요할거같더라구요. 

색깔별로 숫자순서대로 하나하나
나열되어잇어서 잘때내어 쓸수 잇을거같더라구요 

앞쪽에는 하나하나 빌런들에 내용들이 수록되어잇어서
더욱더 재미가 잇는 책이더라구요.
그림도 재미나게 꾸며져잇어서
간단하게나마 설명해주기도 좋더라구요. 

하나하나 빌런에 대한 스티커 컬러링이 배경빼고
숫자가 빼곡히 넣어져잇는데요.
숫자공부를 열심히 하고잇는 딸램이랑
숫자 알아가기에도 너무 좋더라구요.
공주버젼도 잇는거같던데 
추후에 공주버젼도 사줘야겟어요. 

가장하고싶은거 골라라햇더니
백설공주의 여왕을 골랏네요
그리고 야무지게 붙여보앗네요
작은 스티커인데도 열심히 붙엿어요
하루만에 다 완성하진못해도 재미나게 햇네요
.
얼른 완성해보아야겟어요.
애들과 함께하기도 좋고
일반 성인들도 재미삼아 스티커 놀이도
재미잇더라구요. 

소소한 취미로 추천드려봐요. 


"본 포스팅은 리뷰어스클럽으로부터 책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책은 스티커컬러링이에요.
딸램과 하기에 아주 제격이지요
스티커 완전 좋아하고 디즈니 케릭터도 완전!
거기다 새로운 느낌의 빌런들!
공주만 잇는게 아니라 악당들도 잇으니
알려주는 김에 재미나게 놀수도잇으니 좋은거같더라구요 

디즈니의 여러 악당들을 소개하며
스티커 컬러링을 하는 방법을 소개해주네요 

아주 작은 스티커라서 핀셋을 이용하기를 추천하더라구요
뒤에 스티커부분을 살펴보니 아주 작은 스티커들이
많이잇어서 때로는 필요할거같더라구요. 

색깔별로 숫자순서대로 하나하나
나열되어잇어서 잘때내어 쓸수 잇을거같더라구요 

앞쪽에는 하나하나 빌런들에 내용들이 수록되어잇어서
더욱더 재미가 잇는 책이더라구요.
그림도 재미나게 꾸며져잇어서
간단하게나마 설명해주기도 좋더라구요. 

하나하나 빌런에 대한 스티커 컬러링이 배경빼고
숫자가 빼곡히 넣어져잇는데요.
숫자공부를 열심히 하고잇는 딸램이랑
숫자 알아가기에도 너무 좋더라구요.
공주버젼도 잇는거같던데 
추후에 공주버젼도 사줘야겟어요. 

가장하고싶은거 골라라햇더니
백설공주의 여왕을 골랏네요
그리고 야무지게 붙여보앗네요
작은 스티커인데도 열심히 붙엿어요
하루만에 다 완성하진못해도 재미나게 햇네요
.
얼른 완성해보아야겟어요.
애들과 함께하기도 좋고
일반 성인들도 재미삼아 스티커 놀이도
재미잇더라구요. 

소소한 취미로 추천드려봐요. 


"본 포스팅은 리뷰어스클럽으로부터 책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